티스토리 뷰

유다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키

배우 유다인은 새롭게 선보이는 KBS2 드라마 '출사표'에서 '윤희수'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다인은 조금씩 연기력을 키워가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이 느껴지네요. 오늘은 배우 유다인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인스타 나이 성형 몸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다인 프로필 정보

배우 유다인의 본명은 마영선 이라고 합니다. 1984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 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유다인 키 165cm 체중 45kg 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으로는 서일대학교 예체능계열 연극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다고 하는군요. 유다인은 2005년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프레인 TPC 라고 합니다.

배우 유다인은 과거 2008년에 찍은 레쓰비 광고에서 유명했던 ''선배 , 나 열 나는 것 같아''의 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유다인은 이 광고로 인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아침 드라마와 조연, 광고 쪽에서 활동을 이어갔다고 하네요. 그 와중 독립영화 '혜화, 동' 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이 작품으로 인해 유다인은 2011년 각종 영화제 신인여우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하였습니다.

유다인은 2011년 제31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인식 시키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KBS 드라마스페셜 '보통의 연애' 와 SBS 주말연속극인 '맛있는 인생' 에 잇달아 출연하며 공중파 드라마에도 성공적으로 안착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두 드라마가 흥행에 실패하게 되었는데 다행이 시간이 지난 후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더욱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유다인은 이 드라마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유다인이라는 배우를 확실히 알릴 수 있게 되었고 2012년 KBS 연기대상에서 연작'단막극부문 여자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조연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얼굴을 비추고 점점 자신의 비중을 올려가고 있었고 이번에는 단편드라마이지만 주연배우로 유다인의 연기력을 뽐낼 찬스를 얻기도 하였네요.

유다인은 165cm 의 크게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어학원을 다니며 꾸준히 자기개발을 하고 가장 많은 시간과 돈을 쓰는 부분은 영화를 보는 일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유다인은 이상형으로 밝은 사람이 좋다고 하였는데 연예인은 아니기를 바란다고 하는군요. 아직 까지 남자친구 열애설이 터진적은 없는데 앞으로 좋은 연기로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유다인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유다인 화이팅!

 

 

전여빈 배우 모든 정보

배우 전여빈은 현재 출연한 영화가 연달아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영화 '천문 - 하늘에 묻는다' 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고 개봉을 앞둔 영화 '해치지 않아' 와 영화 '낙원의 밤'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