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기준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필모그래피

배우 홍기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장진우 역으로 출연 중이죠. 거기다 '스토브리그'가 끝나고 시작하는 후속 드라마 '하이에나' 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배역 '박주호'역을 맡아 그 인기를 이어간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홍기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나이 학력과 결혼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기준 프로필 정보

홍기준은 1978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 입니다. 홍기준의 학력사항은 러시아의 쉐프킨 연극대학교 연기과 졸업 - 슈우킨 연극대학교 대학원 석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2004년 영화 '텍사스, 여름 음행을 피하는 신학생 부부 입술의 말'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홍기준은 러시아 쉐프킨 연극대학교 연기과 출신인데 2017년 영화 '범죄도시' 에서 마석도의 부하 경찰인 박병식 역을 맡으며 알려졌습니다. 홍기준은 2003년부터 연극무대에 서며 연기력을 키워갔으며 2006년이 되어 자신의 첫 상업영화인 '천하장사 마돈나' 에 단역으로 첫 출연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2008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을 찍으며 마동석을 처음 만났고 지금까지 마동석은 홍기준에게 오디션 정보를 알려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마동석은 늘 후배들에게 오디션 정보를 알려주었다고 하는데 그덕에 홍기준이 '범죄도시' 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영화가 680만 관객을 기록 하였는데 마동석은 같이 출연한 후배들에게 자랑스럽다고 말을 하는 든든한 선배로 마동석을 존경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당시 영화에서도 마동석의 오른팔 형사로 출연한 홍기준입니다. 당시 배역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마스크로 실제 형사를 섭외한거냐는 말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홍기준은 무려 데뷔 14년 만에 빛을 보게 되었고 현재는 연기경력 17년이나 된 배우인데 늦깍이 스타보다 관객들에게 오래 기억이 되는 배우로 남고 싶다고 밝혔으며 '믿고 보는 배우' 가 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홍기준이 나온 러시아 쉐프킨 대학교는 박신양이 1기로 다녔다고 하는데 홍기준 역시 후배들을 위해 강의를 한 적도 있었다고 하며 그런 도중에도 배우의 꿈을 놓지 않았다고 하네요.

홍기준은 무명배우로 지내며 먹고 살기 위해 잠시 학생들을 가르친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로 카메라 앞에 섰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배우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다양한 배역을 통해서 홍기준 자신을 많이 알리고 싶다고 말한 홍기준, 이번 스토브리그를 통해서 이름과 얼굴을 아주 많이 알리게 되었네요. 홍기준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키나 고향, 결혼 여부나 아내 자녀 관련 정보가 없지만 앞으로 더욱 성공해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홍기준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진선규 프로필 부인 아내 박보경 아들 딸 가족

진선규 프로필 부인 자녀 아들 딸 가족 배우 진선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고정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