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수희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남편 가족

배우 고수희는 KBS2 드라마 '포레스트' 에서 김간호사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고수희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확실한 인상을 남기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고수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이혼과 재혼 결혼 남자친구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수희 프로필 정보

고수희는 1976년 7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라고합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며 고수희의 키는 171cm 체중8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 대진대학교 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고수희는 1999년 연극 '청춘예찬'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더피움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고수희는 원래 공연기획사에서 포스터 붙이는 일을 하다가 박해일을 만나며 박해일의 소개로 극단에 취업을 하게 된 뒤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1999년 연극 '청춘예찬' 을 통해 정식 데뷔 한 뒤 다양한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다 영화 '플란다스의 개', '분홍신' ,'친절한 금자씨','괴물','써니' ,'타짜2' 등 의 영화와 드라마 '무신','직장의 신','앵그리 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고수희는 중학교 때 까지 평범한 소녀였다가 갑자기 연극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 중학교 때 연극 단체 관람을 간 뒤 배우들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결국 안양예고에 진학하여 고등학교 3학년 동안 연극을 했으며 대학은 방송연예과를 나왔다고 하는군요. 지방대학의 한계로 연기를 바로 하지는 못하게 되자 여행사 여행 상담원일을 했다고 합니다. 6~7개월이나 일했지만 월급을 주지 않아 레저 이벤트를 하는 회사로 옮겼는데 또 임금을 안줬고 그래서 아동 극단으로 갔지만 거기서도 월급을 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다행이 아동극 극단에서 일하다 박해일을 만나게 되었고 돈을 안줘서 함께 일하던 박해일과 함께 그만 두고 극단을 나왔다가 박해일이 대학로에 아는 극단으로 갔는데 이 때 부터 연기자로써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고수희는 최근 배우 이근희와 열애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사실 고수희는 2009년 결혼식을 한 번 올렸었습니다. 고수희 전남편은 음식점을 운영하며 나이는 고수희보다 1살 연상이었다고 하네요. 1년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그 사이 고수희의 이혼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었는데 갑자기 배우 이근희와 열애설이 터지며 이혼사실이 알려지게 되었네요. 이근희와 고수희는 나이차이가 무려 16살이 난다고 하는데 2년 전 결혼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나왔는데 아직은 결혼을 하지 않고 있네요. 어쨌든 연기자로써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고수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전여빈 배우 모든 정보

배우 전여빈은 현재 출연한 영화가 연달아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영화 '천문 - 하늘에 묻는다' 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고 개봉을 앞둔 영화 '해치지 않아' 와 영화 '낙원의 밤'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