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래형 프로필 과거 작품활동 결혼 아내

배우 차래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홈타운'에서 '강용탁'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래형은 최근 조연이지만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지난해 '모범형사'에서 '권재홍'역에 이어 올해에도 '드라마 스테이지 - 러브 스포일러'와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래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집안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차래형 프로필 정보

배우 차래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4년 6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최종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고 키는 182cm라고 하는군요. 여러 연극 무대를 거쳐 2016년 '양치기들'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 입니다. 그 외의 고향 지역 정보나 가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차래형 과거

차래형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서 연기를 전공하였고 졸업 후 대학로에서 2011년 연극 '고골을 만나다'와 '밑바닥에서', 2012년 '서바이벌 캘린더'와 2013년 '귀여운 여인' 외 다수의 공연들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다수의 독립영화들을 거쳐 2016년 '양치기들'에서 개성 강하고 맛깔나는 연기로 차세대 충무로의 신스틸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차래형은 과거 학창 시절 '열린교유 시대'라고 하여 학교에서 연극 수업을 많이 했었었는데 우연히 관심을 가지게 되어 수업에 참여했고 그게 계기가 되어 배우의 길로 갈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다고 합니다. 그때가 초등학생 시절이었다고 하는군요.

차래형은 사실 얼굴은 본 적이 있어도 이름은 덜 알려진 배우죠. 어디선가 본 듯한 친숙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 영화 '뺑반'에서는 조정석의 화를 돋우는 선배역으로 출연해 찰진 연기와 강렬한 헬멧 드릴 씬으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영화 '나랏말싸미'에서는 송강호를 도와 글자 만들기에 일조하는 둘째 아들 '수양'역으로 출연해 진지함과 원칙주의를 내세우기도 하였지만 허당기 있는 모습과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였어요. 뿐만 아니라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임시완의 대학교 선배이자 밉상 상사인 신재호 캐릭터를 맛깔나게 연기해 내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차래형은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에서는 노름판의 두목 '박서방'으로 출연해 장동윤과 김소현 사이에서 갈등을 유발하는 트러블 메이커로 극의 흥미를 높이는 개성파 신스틸러로 활약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서는 인천 서부경찰서 강력 2팀 형사 '권재홍'역으로 출연해 매사에 불만투성이에 팀원들에게 빈정거리는 얄미운 역할이지만 다시 태어나도 형사가 되어서 형사로 죽겠다는 자부심만은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기도 하였죠. 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증명했고 점점 비중을 높여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동 하는 배우 차래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이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이현우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리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현우는 최근 영화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