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기홍 프로필 고향 필모그래피

배우 임기홍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정민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임기홍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사 채 업자 '류대열'역으로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기홍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아내 부인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기홍 프로필 정보

임기홍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5년 1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북 포항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6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무역학과를 전공했다고 하며 가족은 아내(부인)과 자녀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다른이엔티'라고 합니다.

■임기홍 과거 이야기

임기홍은 과거 2001년에 데뷔하였고, 20년차 배우로 무대는 오래했지만 매체 연기는 얼마 되지 않아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류대열'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죠. 임기홍은 대학교 다니던 시절 통기타 서클에 들어가 모닥불 피워놓고 해 뜰때까지 놀다가 배우의 길로 자연스럽게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개그맨 공채시험도 봤었다고 하는데 자신보다 재밌는 사람들이 많아서 떨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기홍은 2001년 뮤지컬 '명성황후'의 앙상블로 데뷔를 하였으며 뮤지컬계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멀티맨으로 꼽힐 만큼 상당한 수의 작품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임기홍은 과거 무려 1년 동안 100개 가까운 배역을 연기 할 정도로 다양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한 공연에서 최대 20여개의 다역 연기를 펼치며 한때 뮤지컬계에서 트랜드가 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8년이 되어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조연인 '금강'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류대열'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당시 '무법변호사'를 연출한 김진민 감독과의 인연으로 '인간수업'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대열'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임기홍은 공연에서 주로 코믹한 역할을 했던 터라 악역을 해보고 싶었다고 하는데 악역을 잘 소화랄 수 있을까 겁도 나면서 너무 좋기도 했다고 합니다.

■임기홍 결혼 아내 아들

임기홍은 '인간수업' 당시 온 몸에 문신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문신이 없고 무려 12시간 반에 거쳐 헤나를 그렸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집에 갈때 일부러 소매를 걷고 있곤 했는데 진짜로 문신을 크게 한 사람들을 마주치면 옷을 내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에서는 아들이 크게 놀라지도 않고 관심도 별로 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임기홍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하는데 연기를 하면서 가장 힘이 되는 사람도 아들이라고 밝혔어요. 자신의 꿈으로 정말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 그러면서 좋은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게 자신의 꿈이라고 하며 임기홍의 아들이 힘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임기홍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예리(김예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몸매 키

예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걸그룹 예리(김예림)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백제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리는 레드벨벳 활동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