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이정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주최측 '7번 네모'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비록 이정준은 이번 드라마에서 잠깐 얼굴을 비추게 되었지만 잘생긴 외모로 인해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정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준 프로필 정보

배우 이정준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9년 3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라고 합니다. 키 182cm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고 고향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2017년 KBS2 드라마 '7일의 왕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이정준 과거

이정준은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7번 네모'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2단계 게임에서 게임을 살피던 준호를 스캔한 뒤 자신의 임무를 잊었냐며 수상해 했고 게임이 끝나고 추궁 하겠다고 하지만, 게임에서 탈락한 '상훈'이 난동을 부리면서 인질로 잡히고, 협박에 의해 가면을 벗고 말았죠. 결국 프론트맨에게 사살을 당하며 더 이상의 모습은 볼 수 없게 되었어요. 이정준은 짧지만 잘생긴 외모로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인데 2020년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서 '최승현' 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당시 감독이 시즌1에 출연한 배우들에게 괜찮은 배우를 소개 해달라고 했는데 이때 소개를 통해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감독님은 "내가 생각했던 승현이 그대로다"고 말하며 캐스팅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정준은 과거 학창시절 모범생으로 살았다고 하는군요. 집과 학교, 학원, 교회 이 루트대로만 사는 재미없는 삶을 살았다고 하며 PC방도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가보고 갈 때도 부모님께 허락 맡고 두 달에 한 번 갔다고 합니다. 그러다 배우의 길을 걷고 싶게 되었는데 부모님께서도 열린 마인드로 적극적으로 밀어주셨다고 하네요. 조건은 '공부는 열심히 해라' 였다고 하는데 배우도 어느 정도 지식이 있어야 하고 공부도 해야 배우로서 성장, 성공할 수 있다고 하셔서 모범생으로 살았다고 밝혔습니다. 학창시절 스스로는 인기가 많았는지 몰랐지만 주위 친구들이 '너 좋아하는 애들 많기는 했어'라고 이야기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학창시절부터 잘생긴 외모는 계속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정준은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미스터 기간제'로 정식 활동을 시작 하기 전 아역 배우 활동 경험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광고를 찍으며 방송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2017년 '7일의 왕비'와 '투깝스'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대학교 생활을 하면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과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신성록의 아역을 맡아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이정준은 영화 '파수꾼'을 보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기에 배우 박정민과 이제훈을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꿈으로는 많은 사람을 위로해주고 감동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이정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정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right_jun_/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