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배우

이레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키

1그랜드캐년1 2021. 9. 22. 17:26

이레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키

배우 이레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홈타운'에서 '조재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레는 아역 배우로 활동 중인데 최근 드라마 '안녕? 나야!'와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그리고 '지옥'까지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가족 부모님 고향 학교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레 프로필 정보

이레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2006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7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가동 출생이고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오빠가 있다고 하며 학교는 여러 학교 전학 끝에 현재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2012년 채널A 드라마 '굿바이 마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레 과거

이레는 어린이 모델로 활동하다가 7살이던 2012년 드라마 '굿바이 마눌'의 '민서'역, '오자령이 간다'의 '별'역을 맡게 되면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연기경력을 쌓아가던 이레는 2012년 이준익 감독의 영화 '소원'에서 '임소원' 역을 통해 어린 나이임에도 풍부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죠. 그리고 바로 이어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서는 '지소'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레는 어린 나이에 배우로 데뷔한 이후 계속해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실제로 학창 생활에서도 일상적이고 평범한 학교생활을 바랐는데 선생님과 친구들이 많이 도와준 덕분에 잘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실제로 이레는 여러번의 전학을 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광주선창초등학교에서 인천가현초등학교로 그리고 서울 창천초등학교에서 현재는 인천에 있는 개신교계 사립학교인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학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함께 있는 학교로 2018년에는 이레가 나와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홍보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레는 지금까지 받은 배역과 매 작품마다 맡은 캐릭터를 안정감 있게 소화해서 임팩트 있는 활약을 남기며 성장을 하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으며 또래 배우인 갈소원과 사이가 좋다고 하는군요. 말 그대로 베프사이라고 하는데 가끔 서로의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노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이레는 사실 아역 이미지 탈피에 대한 고민도 있다고 하는데 역할 폭을 넓히고 캐릭터 분석을 열심히 하면서 많은 작품을 하면서 잘 넘기려고 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밝은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어두운 역할,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아이유가 맡은 역할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레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