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형수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작품활동

영화배우 박형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국해성'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형수는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나형수'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지도를 올렸으며 영화에서는 다양한 작품에 참여를 한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박형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아내 자녀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형수 프로필 정보

배우 박형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0년 1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 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65kg 이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가 있다고 하며 취미는 영화감상과 멍때리기라고 합니다. 2008년 뮤지컬 '지하철1호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TPC' 입니다.

박형수는 부산국제영화제, 미쟝센단편영화제 등에서 주목받은 단편영화 '몸값'에서 여고생의 몸값을 흥정하는 원조 교제남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양아치 같은 캐릭터를 맛깔나게 연기한 덕에 지금의 매니지먼트 대표의 눈에 띄며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고 영화 '공조', '보통사람', '원라인'그리고 '임금님의 사건수첩', '아리동', '침묵'까지 여러 편의 상업영화를 단역이지만 활발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영화 '원라인'에서는 '한 서기관'역을 맡아 조우진, 안세하와 함께 코미디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강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다양한 배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형수 입니다.

박형수는 서울예대 05학번이라고 하며 동기로는 배우 이동휘, 조복래, 권혁수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박형수는 서울예대 입학전에 다른 학교에서 경제학을 공부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너무 적성에 맞지 않아서 3학년 1학기까지 다니다가 학교를 그만뒀다고 합니다. 박형수는 고등학생 때도 연극영화과에 지원을 해볼까 하는 생각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커서 도전을 하지 못했는데 연기에 대한 마음이 계속 남아있었고 이제라도 도전해보자 싶어서 늦게나마 서울예대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형수 결혼 아내

그런 박형수는 201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형수의 아내는 비연예인이고 이를 고려해 비공개 예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박형수의 아내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결혼 이후 자녀 임신 소식 역시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박형수는 주목받기 시작한 히트작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사랑의 불시착'에서 모두 악역을 맡았으며 올해 방송된 tvN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고인국 변호사'로 특별출연하였죠. 특별출연이지만 총 16부작 중 7편이나 출연하였으며 작중 웬만한 조연들보다 비중있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형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종수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과거얼굴 키

김종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아내 부인 키 배우 김종수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헌트'와 '드림'에 연달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종수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배역에

barobaro82.tistory.com

 

양현민 프로필 결혼 아내

양현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배우 양현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주실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현민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맹활약하고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이은재 프로필 과거얼굴 대학내일 키

배우 이은재 프로필 과거얼굴 대학내일 키 배우 이은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유새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은재는 웹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