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신록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배우 김신록은 새롭게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박정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신록은 올해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JTBC '괴물'에 이어 tvN '너는 나의 봄' 그리고 쿠팡플레이 '어느 날'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신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집안 결혼 남편 인스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신록 프로필 정보

김신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3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입니다. 키 163cm이며 가족은 남편 박경찬이 있다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대학교 지리학과 학사 -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입니다. 2004년 연극 '서바이벌 캘린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김신록은 과거 대학교에서 지리학과를 전공한 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석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문사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김신록의 아버지는 김신록이 태어나기 전에 연극배우셨다고 하며 김신록이 초등학교 때 아버지가 우정출연하는 걸 딱 한 번 봤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극단에 데려가 연극이 아니라 인생을 배우라는 명언을 남기셨다고 하며 그때 처음 연극을 보고, 연기를 하면서 연극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연극영화과가 너무 먼 이야기라고 생각을 했고 대학교에 입학해 연극 동아리 부터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신록은 동아리에서 연기를 하고, 너무 좋아서 대학로로 나왔는데 연기를 너무 못했다고 하는군요. 연극 전반에 대해서 알아야겠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극단을 같이하던 친구들이 한양대학교에 많이 다녀 한양대로 다시 진학을 했고 무대 연출과, 연극 이론 등 전반적인 걸 배우면서 윤곽을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 실무 수업을 더 듣고 싶어서 한예종 연극원에 들어갔고 연기 자체를 공부하다 뉴욕에서 실기 학교를 1년 다니고 한국에 들어와 31살부터 39살까지 강의도 10년 가까이 했다고 하네요. 그런 찰나에 tvN 드라마 '방법'에서 무당인 '석희'역으로 캐스팅이 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삶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신록은 매체에서는 신선한 얼굴이지만 연극계에서는 익히 알려진 베테랑 배우라고 합니다. 단편영화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8년에는 영화 '버닝'에서 '신록'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지난해 드라마 데뷔 이후 올해만 드라마 '괴물', '너는 나의 봄'에 이어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과 쿠팡플레이 '어느 날'에도 출연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신록은 2016년 결혼한 유부녀라고 하는데 남편 역시 배우로 이름은 박경찬이라고 하네요. 결혼 이후 아직 임신 소식과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신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신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신록 미친연기력 보러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