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한소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그랜드캐년1 2021. 11. 7. 16:16

한소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한소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강은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소은은 2016년 데뷔한 배우로 최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강수정'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소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몸매 성형 고향 학력 인스타 남자친구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소은 프로필 정보

한소은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박은지이며 1993년 7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6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2016년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한소은 과거 이야기

한소은은 2016년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로 데뷔를 한 이후 2019년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와 JTBC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한소은은 과거 어렸을 때 박진희가 나온 드라마를 보며 따라하고 싶은 마음에 노트에 대사를 적고 무작정 따라하면서 연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고등학생 때까지 어머니에게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졸랐다고 하는군요. 그때부터 연기자의 꿈을 안고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2학년이 되던해에 서울에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소은 인스타 보러가기

 

한소은 노래실력 보러가기

한소은은 당시 소속사에 들어가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대학교에 와서 공부를 하면서 가끔 오디션을 보고 작품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배우가 꿈이었는데 그때 한참 아이돌이 붐이었을 때라서 모든 회사가 아이돌을 만들 때라 배우로서 꿈을 갖고 갔는데 아이돌을 해야 배우를 하기에 편하다고 그래서 일단 도전을 해보았지만 안된다는 것을 느끼고 포기를 했다고 하는군요. 노래는 연습해도 늘지 않았고 그래서 빠르게 포기하고 스무 살에 방송연예과로 들어가 공부를 하면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반대를 하셨다고 하는데 공부를 하기 위해 서울을 간다고 해서 더욱 반대했다고 하네요.

■한소은 몸매

그런 모습 때문에 자신은 나중에 결혼을 하게 되고 자식을 낳으면 무조건 자식이 원하는 분야에 있어서 다 이해할 수 있는 선에서 허락해주는 부모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한소은은 아이돌 같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필라테스를 하기도 했는데 금방 포기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먹는 건 잘 먹어서 항상 마른 비만으로 나온다고 하며 다들 말랐다고 하지만 막상 인바디를 재면 체지방이 높게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장난기도 많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한소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가수 겸 배우 보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고유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보나는 현재 걸그룹 '우주소녀'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차학연 프로필 과거얼굴 종교 키

차학연 프로필 과거얼굴 종교 키 배우 차학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조연 '오경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학연은 아이돌 그룹 'VIXX'멤버로 최근 군

barobaro82.tistory.com

 

최무성 프로필 리즈 부인 아들

최무성 프로필 리즈 부인 아들 최무성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에서 '우태하'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무성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