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나라 프로필 나이 리즈 남자친구 김도훈

배우 오나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나라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오나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결혼 남자친구 김도훈 인스타 학력 성형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소식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오나라 프로필 정보
  • 오나라 리즈 과거이야기
  • 오나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오나라 결혼 남자친구 김도훈

■배우 오나라 프로필 정보

나이 - 1974년 10월 26일 (4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학 석사

MBTI - ESFJ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7년 뮤지컬 '심청'

소속사 -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오나라 리즈 과거이야기

오나라는 과거 1996년 서울예술단에 입단하였고, 2001년 일본 뮤지컬을 대표하는 극단인 '시키'에서 약 3년동안 활동을 하였으며 2006년에는 TV유치원 '파니파니'에서 4년동안 '샤랑'역으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2010년대에 들어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엄청화가 출연했던 '댄싱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 출연했으며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진진희'역으로 인지도와 인기가 급상승 하게 되었죠. 오나라는 어려서부터 에너지를 발산하는게 좋아 고등학교, 대학교 때는 발레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대학 2학년 때 뮤지컬 '쉘부르의 우산'을 처음 TV로 본 뒤 큰 충격을 받게 되었고 무작정 뮤지컬 배우 남경읍을 찾아가 뮤지컬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는군요.

■오나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그렇게 오나라는 극단에서 청소와 티켓 판매 등 잔심부름부터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명성황후', '페임',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 앙상블로 활동을 시작하다 1996년 서울예술단에 입단하게 되었고 이후 2001년 일본 극단으로 넘어가 활동 경력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오나라는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 1호로 스카우트 되었다고 하는데 일본에서 3년 동안 활동한 이후 연기력이 급상승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 귀국 후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지게 되었는데 뮤지컬 '김종욱 찾기', '아이 러브 유', '싱글즈'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주인공 역할을 두루 맡으면서 '대학로 로코퀸'이라고 불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나라 결혼 남자친구 김도훈

그러던 2009년 뮤지컬을 접고 드라마와 영화에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아줌마 전문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죠. 그러다 2018년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SKY 캐슬'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현재 공개 열애중인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에요.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배우 출신의 김도훈이며 무려 21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오나라와 남자친구 김도훈은 뮤지컬을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고 남자친구 김도훈은 오나라를 위해 과감하게 자신의 배우 길을 포기하였다고 하는군요.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은 현재 연기를 가르치면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전에는 여유없이 살다보니 결혼 타이밍을 놓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고 아직까지도 연인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오나라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자친구 김도훈의 사진이 공개가 되기도 하였는데 역시 배우 출신 답게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결혼 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오나라를 위해 자신의 꿈인 연기를 포기하고 다른 직업을 선택하는 것을 보여주면서 든든한 믿음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주는 오나라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나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오나라 실물영상 보러가기

 

 

전소민 프로필 성형 몸매

배우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에서 주인공인 '윤미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현재 SBS '런닝맨'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도 배우라는

barobaro82.tistory.com

 

이상엽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이상엽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이상엽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서은평'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엽은 지난해 MBC '미치지 않고 서야'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