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베타니 프로필 나이 아내 (완다비전 - 비전)

반응형

배우 폴 베타니는 디즈니+ 시리즈 '완다비전'에서 '비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폴 베타니는 마블 시리즈 영화 '어벤져스'에서 '비전'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폴 베타니의 프로필 정보와 국적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제니퍼 코넬리 결혼 자녀 드라마 영화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 베타니 프로필 정보

폴 베타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5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 입니다. 국적은 영국과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데 출생지는 영국 런던 출생이라고 하고 키 192cm, 몸무게 90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제니퍼 코넬리, 자녀 3명이 있고 1994년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폴 베타니 과거 어린시절

폴 베타니의 외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모두 배우였으며 외할아버지는 음악가 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족들은 이름을 크게 알린 배우는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폴 베타니는 과거 어린시절 암울한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 경제적으로 넉넉한 형편이 아니었고, 학교에서도 자신감이 부족해서 난독증이 있었고, 대부가 게이였는데 친구들이 그 사실을 알고 많이 괴롭혔다고 합니다. 열여섯살이 되던해 아홉살 동생이 테니스장 지붕에서 떨어져 사망을 했고 이 일로 인해 정식적으로 아주 큰 충격을 받았고 가출을 해서 2,3년간 길에서 떠돌이 생활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음악을 좋아해 길거리에서 기타를 치고 노래를 하며 버스킹으로 먹고 살았다고 합니다.

폴 베타니 아내 제니퍼 코넬리

폴 베타니의 아내는 배우 제니퍼 코넬리 입니다. 둘은 영화 '뷰티풀 마인드'를 촬영할 때 처음 만났고 그 이후 관계가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촬영이 끝난 이후 2001년 9.11 테러가 일어났을 때 자신은 이탈리아에 있었는데, 사건이 발생한 것을 알고 뉴욕에 살고 있는 당시 아무 사이도 아닌 제니퍼에게 계속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이때 제니퍼에게 전화를 하면서 자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네요. 결국 두 사람은 2년도 지나지 않은 2003년 1월 1일, 여덟 명의 하객을 두고 스코틀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이혼 하지 않고 잘 살고 있고 둘 사이에 자녀로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폴 베타니와 제니퍼 코넬리는 스타 배우 부부지만 사생활은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행사 등 공적인 자리에도 함께 잘 나타나지는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폴 베타니가 집에서 책을 읽고 음악을 만드는 걸 좋아하는 등 얌전한 취미를 가져서 사생활과 관련된 별다른 잡음도 없다고 하는군요.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래서 대부분의 파파라치 사진이 가족들과 외출하거나 애완견을 산책하다 찍히는 사진이라고 합니다. 촬영에 들어가게 되면 가족을 오랫동안 보지 못할때도 있는데 그래도 최소한 2주에 한 번씩은 꼭 본다고 하는군요. 파파라치들이 자녀들을 괴롭혀 파파라치 폭행만 3건이라고 하는 폴 베타니 입니다. 가정적인 배우 폴 베타니 였네요. 이상으로 폴 베타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