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학연 프로필 과거얼굴 종교 키

배우 차학연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유지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학연은 아이돌 그룹 'VIXX'멤버로 최근 군대를 다녀온 뒤 다시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학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누나 군대 드라마 영화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학연 프로필 정보

차학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차학연, VIXX 활동명 '엔'이며 1990년 6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누나가 두 명있다고 하고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2년 VIXX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피프티원케이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차학연 과거 이야기

차학연은 가수 겸 배우로 5인조 보이그룹 'VIXX'의 멤버이며, 리더이자 리드보컬,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군입대하여 육군 군악병으로 복무했으며 2020년 10월 7일부로 전역하기도 하였죠. 전역 이후에는 VIXX가 멤버별 군대 공백기를 통한 개인활동 기간이기도 하고, 본인 또한 배우 매니지먼트로 이전하면서 본명인 차학연으로 그리고 배우로 주력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차학연이 가수가 되고 싶었떤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춤을 췄었는데 사람들이 좋아하고 호응해 주는 게 어린 마음에도 참 좋았다고 하며 막연히 가수에 대한 동경이 있었는데 자라면서 목표가 뚜렷해지고 본격적으로 춤을 추기 시작하면서 고등학교 3학년때는 전교에서 1등을 할 정도로 공부도 더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가수 데뷔하기 전에는 발라드 그룹을 준비 중이었다고 하는군요. 차학연은 춤 때문에 학창 시절 전학을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심지어 고등학교 1학년을 휴학하고 춤을 배루러 일본 고베로 유학을 다녀오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일본에서 6개월간 있었다고 하는데 일본에는 결혼한 누나와 일본인 남편이 거주중이었다고 하며 그 덕분에 일본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고 합니다. 차학연은 VIXX 활동 외에도 꾸준히 배우의 길을 걸었는데 2014년 MBC '호텔킹'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한 뒤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8년 MBC '붉은 달 푸른 해 '에서는 주연 '이은호'역을 맡아 연기력도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군 제대를 한 올해는 무려 4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네요.

차학연은 군악병에 지원해 2019년 3월 4일 입대를 하였는데 군대 동기가 되는 사람이 샤이니의 '키'라고 합니다. 차학연은 군 복무 도중 기존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가 되었고 재계약을 보류 중이었는데, 군대 제대이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속사와 결별하였고, 소지섭, 옥택연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51K'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빅스 활동은 기획사를 따로 차린 라비처럼 젤리피쉬와 협업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하고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학연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차학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차학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가수 겸 배우 보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고유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보나는 현재 걸그룹 '우주소녀'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