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우석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변우석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이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난해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주연 '원해효'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변우석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학력 근육 복근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우석 프로필 정보

변우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변우석이며 1991년 10월 31일생으로 나이는 32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고 키 187cm, 몸무게 73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하며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바로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로 187cm의 큰 키와 우월한 피지컬,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근육,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눈빛 연기 등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단역부터 시작해 지금은 서브 남주인공 역을 주로 맡아 활동 중인데 아직까지는 인지도와 인기가 많이 높지는 않지만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되죠. 변우석은 과거 연기가 하고 싶어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지만, 모델 소속사에 들어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소속사에서 연기 수업을 받다가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를 통해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이후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와 '역도요정 김복주', '명불허전'에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이후 '드라마 스테이지 - 직립 보행의 역사', '모두의 연애'에서 주연을 맡기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에도 바쁜 시간을 보냈는데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조연 '한민규'역을 맡았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청춘기록'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죠. 그리고 영화는 '청년경찰'과 '백두산'에 출연했지만 단역으로 출연하였네요. 변우석은 연기 활동 전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되었는데 2015년 'Sky Petpark'의 '펫 닥터 시즌2'와 네이버TV '미스터 츄' 2017년 tvN '모두의 연애'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변우석은 엄청난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벌써 30대의 나이라고 하는데 모델 답게 근육질 몸매와 긴 팔다리, 그리고 작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패션 감각이 뛰어나 변우석의 패션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변우석은 현재의 모습이 살을 찌운 상태라고 하는데 군입대 전 신체 검사에서 1급을 받기 위해 살을 찌웠지만 마른 체격 때문에 3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랑을 하면 모든 것을 쏟아붓는 편으로 영화 '노트북'의 노아와 비슷하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요즘에는 아무 생각 없이 침대에 누워서 의식의 흐름대로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변우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변우석 인스타 바로가기

 

변우석 복근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