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이항나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1그랜드캐년1 2021. 12. 19. 13:35

이항나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배우 이항나는 JTBC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최성해'역으로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항나는 조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항나의 프로필 정보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과거 남편 결혼 자녀 리즈 영화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항나 프로필 정보

이항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항나이며 1970년 2월 22일생으로 나이는 5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학력사항 여의도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쉐프킨 연극학교 석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과 자녀로 딸 한 명이 있다고 하며 1996년 연극 '날 보러와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항나 과거

이항나는 현재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연극 '냉정과 열정사이', '그녀의 방'등의 연극에서 연출가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항나는 과거 학생일때에는 스스로가 배우로는 재능이 없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해요. 하지만 연기가 너무 좋아서 그만둘 수가 없었고 연기에 재능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부터 계속해서 자신에게 질문을 했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부족함은 무엇으로 채울지 질문을 했고 자존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 길을 찾아 갔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처음에는 연극무대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갔고 2013년에 영화 '변호인'에서 송강호의 아내 역으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항나 남편 결혼 딸

이항나는 2015년 영화 '4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기 시작하였으며 이후 '골든 슬럼버', '사바하', '나를 찾아줘' 등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죠. 연극과 드라마, 영화에 이어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인 '방구석 1열'에도 출연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시 이항나는 이미 결혼을 했다고 밝히고 딸이 한 명 있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이항나는 결혼을 늦게 한 편이라고 밝혔는데 처음부터 일찍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며 지금의 남편을 만났을 때에도 결혼을 할 생각은 없었고 친구처럼 7년간을 만났다고 합니다. 심지어 남편은 이항나와 결혼하기 전 결혼 하지 말고 너의 길을 가라는 조언까지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문득 아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를 갖고 싶어서 지금의 남편에게 헤어지자고 이야기 했더니 그럼 결혼을 하자는 말을 듣고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한 방송을 통해 이항나의 남편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당시 SBS '좋은 아침' 하우스 코너에서 1년 넘게 준비해온 작지만 특별한 집을 공개 했는데 천영동의 작은 땅에 4층 짜리 9평의 소형 주택을 짓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화목하고 보기 좋은 이항나 부부였는데 딸은 공개를 하지 않았어요. 올해만해도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드라마 '빈센조', '한 사람만'에 연이어 출연을 하고 있는 이항나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항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