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화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딸 필모그래피

배우 차화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백미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화연은 주말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화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딸 차재이 가족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차화연 프로필 정보
  • 차화연 리즈 과거이야기
  • 차화연 남편 결혼스토리
  • 차화연 이혼이유 딸 차재이

■배우 차화연 프로필 정보

본명 - 차학경

나이 - 1960년 1월 25일 (64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들 2명, 딸 차재이

학력 -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졸업

종교 - 개신교

데뷔 - 1978년 TBC 20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차화연 리즈 과거이야기

차화연은 과거 제 2기 미스 롯데 출신으로 처음 연예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1978년 TBC 공채로 데뷔한 뒤 드라마 '금남의 집'과 '도시에서 우는 매미', '참새와 허수아비' 등에 출연하다가 1987년 MBC 드라마 '사랑과 야망'에서 '김미자'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 인기로 인해 당시 톱스타들만 찍는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되기도 하였으며 전성기를 누리게 되었어요. 하지만 '사랑과 야망'이 끝난 뒤인 1988년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차화연의 남편은 차화연보다 10살 연상이었다고 하며 직업은 사업가였다고 하는군요.

■차화연 남편 결혼스토리

차화연의 남편은 차화연의 연예인 활동을 원하지 않았고 차화연 역시 방송 활동을 오래해서 쉬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생활에 만족했고 둘 사이에 2남 1녀를 두고 가정 주부의 삶을 살게 되었죠.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연예계 생활이 그리워졌고 결국 딸의 응원에 다시 드라마에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차화연의 딸과 아들들은 다 컸고 차화연의 인생을 이해했지만 보수적인 남편은 끝까지 반대를 했다고 하는군요. 차화연은 컴백 당시 남편을 설득하는데 4개월의 시간이 걸렸으며 4개월 동안 "갱년기 때 여자의 마음을 아느냐"고 말하며 꾸준히 설득을 하였다고 합니다.

■차화연 전남편 이혼이유 딸 차재이

하지만 남편은 허락은 했지만 100%는 지지하는 상태가 아니라고 말했는데 결국 이런게 문제가 되었는지 복귀 1년만인 2009년 협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차화연은 복귀 당시 후덕한 체형으로 동네 흔한 아주머니 인상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현재의 모습을 다시 만들며 동안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복귀 이후 여러 작품에 꾸준히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 차화연은 2018년 KBS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2020년 KBS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이어 현재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도 출연을 하고 있죠. 과연 이번에는 연기대상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현우 프로필 본명 리즈 형 여자친구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현우 프로필 고향 학력 여자친구 배우 지현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고필승'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현우는 지난 2021년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다

barobaro82.tistory.com

 

고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아버지 김무성 작품활동

고윤 프로필 나이 가족 김무성 어머니 배우 고윤이 드라마 '아마다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지성, 서지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개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