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1그랜드캐년1 2022. 2. 28. 18:54

설인아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배우 설인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진영서'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설인아는 지난해 tvN '철인왕후'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설인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열애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인아 프로필 정보

설인아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은 방예린이며 1996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라고 합니다. 키 167cm, 체중 50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출생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칠보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휴학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설인아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극중 '신디'의 고등학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6년 KBS 2TV 예능 '나를 돌아봐'의 조영남 몰래카메라편에서 할아버지 뻘인 조영남에게 화를 내는 연기를 하며 실제로 따귀를 세차게 때려 '조영남 따귀녀'로 화제가 되었죠. 이후 2016년 MBC 드라마 '옥중화'에서 젊은 시절의 한금옥 역할을 맡아 단역임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2017년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배우 지수의 여자친구 '조희지'역을 맡았으며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MC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어요. 이후로도 '학교 2017'과 '내일도 맑음',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설인아 성형전 몸매

설인아는 특히 예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설인아는 자신의 성형 관련 연관검색어를 봐도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밝혔으며 코는 성형 수술을 했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설인아는 거짓말을 하는게 싫어 성형수술에 대해 당당하게 이야기 하였지만 설인아의 어린시절 얼굴을 비교해 봐도 큰 차이는 없는 모태미녀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인아는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뛰어난 몸매로 베이글녀로 급부상 하였는데 실제로 학교를 다닐 때 교복이 맞지 않았다고 하며 배우로써 연기보다 몸매만 부각되는 것에 대해 조금 속상하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설인아 인스타 바로가기

 

설인아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설인아는 실제로 2017년 '서울가요대상' MC를 보던 당시 입었던 드레스로 인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하였죠. 실제 아시아급을 뛰어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샤워를 할 때는 배가 가슴에 가려져서 안 보일 정도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설인아는 아직 남자친구 열애설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실제로 연애고자라고 밝혔으며 서울예대 1학년 재학시절 같은 과 선배와 캠퍼스 커플이었는데 어느 날 남자친구의 SNS에 다른 여자와 찍은 사진이 있었고 핸드폰에 꽃돼지라는 애칭까지 있어 남자친구를 의심했지만 남자친구를 너무 좋아해 계속 만났다고 하며 결국 들켜 헤어졌다고 밝혔어요. 그래서 남자친구 이야기를 할 때마다 씁쓸해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설인아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백성우)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