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진이 프로필 리즈 결혼 남편 딸 집

배우 윤진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남편 김태근과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진이는  2022년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출연, 결혼과 출산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윤진이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열애 결혼 남편 김태근 인스타 직업 자녀 딸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수상 함께 출연한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윤진이 프로필 정보
  • 윤진이 과거 리즈시절
  • 윤진이 결혼 남편 김태근

■배우 윤진이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윤진

나이 - 1990년 7월 27일 (33살)

고향 -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김태근, 딸 김제이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졸업

데뷔 -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MBTI - INFJ

소속사 -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윤진이는 과거 2012년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을 맡아 첫 연기임에도 그 나이대의 풋풋한 여대생의 모습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았고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였어요. 이후 2018년 ~ 2019년,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을 맡아 뛰어난 악역 연기를 선보였고,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그 후 지금 출연하고 있는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세련' 역을 맡아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윤진이 과거 리즈시절

윤진이는 과거 어린 시절, KBS1 교양 프로그램인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아역 배우로 활동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학교 3년 간 미국 어바인에서 유학 생활을 했는데, 상상히 쓸쓸한 3년이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윤진이가 유학생활을 한 미국 어바인은 학구열이 강한 오렌지 카운티 학군인지라, 한인 게시판 같은 곳에서 실제로 중고등학생 자녀가 외로움을 탄다는 고민글이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합니다. 윤진이는 귀국 이후 학업을 이어가던 와중 학교로 오디션을 보러 온 소속사 관계자에게 캐스팅이 되어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데뷔작품인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된 뒤 인성 논란(연예인 병)이 터지며 논란을 겪기도 하였죠.

윤진이는 첫 작품부터 인기를 얻으며 신인시절이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였고 갑자기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면서 밖에도 못 나가고 집에만 있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스타가 되어 '이런 행동하면 안 된다'고 하고 제약이 많아 고립되었다고 느끼며 우울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면서 동료 연기자들이 연예인병에 걸렸다며 이야기가 나오고 인터뷰 때에도 불성실한 태도로 기자들과 얼굴을 붉히기 일쑤였다고 합니다. 윤진이는 그때는 아무것도 몰랐다고 하는데 그 때의 일을 지금까지도 가장 후회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였네요.

■윤진이 결혼 남편 김태근 딸

그런 윤진이는 2022년 10월 22일 지금의 남편인 김태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진이의 남편 김태근은 1986년생으로 윤진이보다 4살 연상이며 직업으로는 금융권 종사자라고 하네요. 윤진이는 남편과 연애 중 속도 위반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5개월만인 2023년 3월 31일 딸 김제이를 출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진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진이 남편 영상 보러가기

 

 

이윤지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남편 자녀 딸

이윤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딸 배우 이윤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노수안'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윤지는 지난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특별

barobaro82.tistory.com

 

인교진 프로필 리즈 집안 아빠 소이현 자녀

인교진 프로필 리즈 집안 아빠 소이현 자녀 배우 인교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부인 소이현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인교진은 현재 KBS2 드라마 '오! 삼광빌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