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프로필 성형전 결혼 남자친구

배우 박하나는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하나는 현재 방송중인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인공 '조사라'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하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결혼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하나 프로필 정보

박하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하나 이며 1985년 7월 25일생으로 나이는 38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남동생이 있다고 해요.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며 최종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보컬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3년 혼성그룹 '퍼니' 멤버로 가수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하나는 혼성그룹 '퍼니' 출신으로 가수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지만 지금은 악역과 선역 모두 잘 소화하는 연기폭이 넓은 배우입니다. 오랜 무명 생활 끝에 2014년 MBC 일일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가족을 버린 친모에게 복수하는 여주인공이자 주인공인 '백야' 역을 맡아 잘 소화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이 작품으로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극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는데 배우 활동 전 SM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박하나는 'SM엔터테인먼트'에 있을 때는 동방신기, 소녀시대와, YG엔터테인먼트에 있었을 때는 유인나, 고경표와 함꼐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박하나 성형전 몸매

박하나는 이후 소속사를 옮긴 후 혼성그룹 '퍼니'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갔지만 대중들의 반응이 전혀 없고 회사도 어려워지면서 1년만에 팀이 해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하나는 배우로 변신을 준비했고 이후 이름을 알리게 된 드라마 '압구정 백야'를 통해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을 때 시상자가 소녀시대 수영이었는데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수영이 자신을 못 알아 본 것 같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러자 성형 수술로 인해 얼굴을 못 알아본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는데 당시 박하나는 "성형수술이라고 하기 보다 시술 정도만 했다. 지방 분해 주사 정도. 시술로 인해 덕을 보긴 했다"고 이야기 하며 성형수술을 하지는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하나 인스타 바로가기

 

박하나 팬카페 바로가기

박하나 결혼 남자친구

박하나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데 2018년 7월, 언론을 통해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이 보도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박하나의 남자친구로 열애설이 터진 사람의 직업은 한의사라고 하는데 박하나 역시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박하나의 남자친구의 대학교 정보를 통해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출연자가 아니냐는 소문이 나오기도 했지만 그렇지는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9년 9월 박하나는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박하나는 결혼 이상형에 대해 언급을 하였는데 헤어진 사람들도 후보로 두고 있으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것이 싫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이 좋은데 아무리 못생겼어도 노래를 잘하면 원빈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열애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백성우)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