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영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근황

모델 겸 배우 김재영의 최근 근황 모습을 알아보니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윤선우 역을 맡았네요. 또 다른 차기작 드라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고 합니다. 그 드라마에서는 구준휘 역을 연기하게 되었네요.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김재영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볼까요?

 

먼저 배우 김재영의 프로필을 알려드릴게요. 1988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키 186cm이며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밖에 아쉽지만 혈액형, 학력, 고향 정보는 없네요. 모델 답게 큰 키, 넓은 어깨,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일 것 같네요.

 

 

배우 김재영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볼살과 안경 쓴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후 훈훈한 얼굴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졸업식 사진 얼굴도 너무 귀엽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하얀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그리고 본인의 일을 사랑하는 사람, 내가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는 배우 김선아, 김태훈과 삼각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김선아와는 연상연하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로펌 에이스 변호사 캐릭터로 멋진 슈트 패션을 많이 보여준다고 합니다. 너무 멋질 것 같네요.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 중 애정이 가는 작품은 드라마 '은주의 방'이라고 합니다. 호흡을 맞춘 배우 류혜영과 서로 의지를 많이 했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힘들었던 작품은 영화 '두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악역을 맡았는데 더욱 악한 모습을 연기를 하려고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는 황정민 선배님이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재영의 과거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해요. 내일도 기대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