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배우 최명빈 프로필 나이 인스타 키

아역배우 최명빈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재니'역으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김민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2016년 Mnet 프로그램 '위키드'로 데뷔한 최명빈, 오늘은 아역배우 최명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가족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명빈 프로필 정보

최명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8년 4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5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고 키 161~2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1남 2녀 중 첫째이며 학력사항 서울학동초등학교 - 언북중학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2016년 Mnet '위키드'로 데뷔하였고 MBTI 는 'ESFP', 소속사 '프레인TPC' 입니다.

최명빈은 대한민국 아역배우로 2016년 영화 '걷기왕'에서 심은경의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최명빈이 연기를 시작한 것은 여덟 살 때였는데 그 전에도 홈쇼핑 아역 모델로 활동하기는 했지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지난 2015년 Mnet 동요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였어요. 당시 일을 나가야 하는 엄마를 도와 살뜰하게 동생들을 챙기고, 홈쇼핑 아역 모델 활동까지 척척 해내는 모습이 공개되며 '리틀 효녀'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었죠. 당시 최명빈은 '노래를 듣고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오디션을 지원하게 됐다"며 "내가 하고 싶은 노래를 하고, 마치니까 내가 노래를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하고 재미었다"며 당시 소감을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최명빈은 2016년 영화 '걷기왕'과 2017년 '터널', '블랙', '킬잇' 등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명품 아역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드라마 '터널' 외에도 '시카고타자기'에서 임수정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고 '수상한 파트너'에서는 어린 남지현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은 배역이 '터널'에서의 '윤수정'역으로 극중에서 여주인공 신재이가 감춰왔던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 중요한 계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9년 영화 '어린 의뢰인'에서는 주연 '김다빈'역을 맡아 어린 나이에 도전하기 쉽지 않은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하고도 폭발적인 연기를 펼쳐내 단숨에 충무로의 작은 거인으로 떠오르게 되었어요.

 

최명빈 팬카페 바로가기

 

최명빈 인스타 바로가기

최명빈은 이 작품을 통해 '제2의 김새론, 김향기'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하였죠. 최명빈은 배우 뿐만 아니라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볼빨간사춘기'라고 라고 하는군요. 최명빈은 아직 학생인데 학교생활과 연기를 병행하면서 보내는 바쁜 요즘이 행복하다고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이제는 알아보는 사람도 많아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최명빈은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감정연기도 여러 가지가 있잖아요. 다 조금씩 잘할 수 있는 자신감은 있어요. 저는 다른 배우나 연예인을 따라 하고 싶지는 않아요. 저는 저만의 색깔이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최명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진이 프로필 성형전 몸매

윤진이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배우 윤진이는 현재 방송 중인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세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9년 KBS2 '하나뿐인 내편' 이후 오랜만의 작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