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현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자녀

배우 양현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양현민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맹활약하고 있는데 이름은 잘 알려진 편은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현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자녀 결혼 고향 학력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양현민 프로필 정보
  • 양현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양현민 결혼 부인 최참사랑

■배우 양현민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11월 16일 (42살)

고향 - 인천광역시

신체 - 키 177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형, 부인 최참사랑

학력 -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군대 - 해병대 병장 만기제대

데뷔 - 2005년 연극 '미라클'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양현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연극배우 출신인 양현민은 충무로에서 이병헌 감독의 '페르소나'라고 불릴 정도로 탄탄하고 개성 있는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극 '프렌즈', '보고 싶습니다', '가족입니다', '달걀의 모든 얼굴'등 연극무대에서 내공을 다졌고 이병헌 감독의 데뷔작인 '힘내세요, 병헌씨'에서 주인공 '범수'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어요. 이후 '스물', '바람 바람 바람'등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특히 '극한직업'에서는 신하균의 오른팔이자 조직의 넘버3 자리를 노리는 '홍상필'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양현민은 '극한직업'에서 조직원들끼리 싸우는 내용을 중계하는 장면부터 목발을 짚으면서도 신하균의 온갖 뒤치다꺼리르 도맡는, 효심 가득한 짠내 악당 캐릭터로 '극한직업'의 재미를 선사하였으며 이 작품을 통해 '1000만 신스틸러'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이병헌 감독의 모든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그런 양현민은 2019년 3월 30일 지금의 아내 최참사랑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양현민 결혼 아내 최참사랑

양현민의 아내 최참사랑의 직업 역시 배우라고 하며 11년 동안 열애하며 쌓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랜 시간 사랑을 키워간 양현민, 최참사랑 부부는 함께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2015년 영화 '스물'에서는 부부로 연기호흡을 맞췄으며 이 외에도 '바람바람바람'에서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아내 최참사랑은 드라마 '부자의 탄생', '인생은 아름다워', '사랑해서 남 주나', '제왕의 딸', '수백향' 등과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바람바람바람', '챔피언' 등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양현민 아내 최참사랑은 3살 연하라고 하는데 아직 둘 사이에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양현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참사랑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배우 안재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주오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올해 영화 '리바운드'에도 출연하는 등 드라마

barobaro82.tistory.com

 

영화배우 김남희 프로필 아내 결혼

김남희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영화배우 김남희는 시작을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정재헌'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남희는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