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운 프로필 나이 본명 가수가 된 계기

배우 로운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심정우'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로운은 그룹 'SF9'의 멤버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로 배우 활동까지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오늘은 배우 로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성형 근육 복근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운 프로필 정보

배우 로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석우,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1996년 8월 7일생으로 나이 26살이며 키 189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까리따스 유치원, 서울대현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아이돌 그룹 SF9 첫 번째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로운은 현재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SF9에서 포지션 센터, 리드보컬로 안정적인 노래 실력과 깔끔한 댄스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에서 이슈, 강현일 역으로 다양한 매력으로 보여줬고 2019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하루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내일, 연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그 남자의 기억법, 여우 각시 별,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모두의 연애 등이 있다고 합니다.

■로운 부모님과 가수가 된 계기

로운 아버지 직업 공인중개사이며 어머니는 보드게임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로운은 순발력과 눈치가 빠른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시절에 친구들과 노래방을 갔다가 노래를 잘 부른다는 칭찬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부모님께 말씀드려 보컬 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6년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했고 9인조 보이그룹 'SF9'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로운 여자친구 이상형

로운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여사친이 있냐는 질문에 여사친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남중, 남고를 나왔고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한 영향도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낯을 가리는 것은 아니고 어린 시절부터 성당 복사단을 오래 해서 형, 누나들과 스스럼없이 지냈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건강한 눈을 가진 여자, 잘 웃고 일 열심히 하고 말 잘 통하는 착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로운 노래실력 보러가기

 

로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로운 큰 키의 비결

로운은 큰 키, 긴 팔다리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키 때무에 불편한 건 거의 없지만 바지 사이즈가 잘 맞지 않거나 연기를 할 때 웬만하면 구두를 못 신는 것 정도라고 합니다. 키가 큰 비결은 제일 큰 이유는 유전 같고 어렸을 때부터 잠이 많이 잤고 밥도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부모님, 누나 모두 장신으로 친누나 키 177cm, 아버지 키 177cm, 어머니 174cm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로운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항상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김누리 프로필 성형 몸매 (내일 장재희)

배우 김누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내일'에서 '장재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누리는 지난해 KBS1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정수진'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