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상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국적

배우 노상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애플TV 플러스 드라마 '파친코'에서 '이삭'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JTBC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서도 남북연합군 특수부대원 '존킴'역에 캐스팅 되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상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국적 고향 학력 영어 인스타 출연작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상현 프로필 정보

배우 노상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노상현이며 미국 이름 스티브라고 합니다. 국적은 대한민국, 1990년 7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네요. 키는 183cm 이고 최종학력 뱁슨대학교 졸업입니다.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 이라고 합니다.

노상현은 동,서양의 매력을 아우르는 마스크와 큰 키의 완벽한 비율을 갖춘 신인 배우로 과거 유년 시절에는 미국 보스톤에서 보냈으며 명문 대학으로 손꼽히는 뱁슨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며 데뷔 이후 GQ, 로피시엘옴므, 에스콰이어, 아레나 등의 패션 화보를 통해 모델로서 재능을 드러냈으며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과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이력을 쌓았고 리우 올림픽 콘셉의 통신사 광고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노상현은 다수의 광고와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해오다 지난 2017년 GIMS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인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에서 주인공 '이윤'역으로 등장하며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노상현은 비주얼은 완벽하지만 뼛속까지 허당미로 가득한 '이윤' 캐릭터로 변신해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와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였어요. 이후 '엑스엑스(XX), 진흙탕 연애담2' 등에 출연하였으며 원어민 수준의 유창한 영어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기반으로 애플TV 플러스 드라마 '파친코'에 '이삭'역으로 캐스팅되며 미국 진출을 예고하기도 하였습니다.

 

노상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노상현은 2019년 11월 10일 만기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게 되었는데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시즌2', '삼백살, 20학번'과 단편영화 '신 전래동화'와 '그 여름에 봄'그리고 2019년 영화 '돈'에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소속된 현재의 소속사와 계약을 한 노상현은 '파친코'에 이어 JTBC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도 출연하게 된다고 하는데 극 중 남북연합군 특수부대원 '존킴'역을 맡았다고 하는군요.매 작품마다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차세대 유망주로서의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노상현,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인지 프로필 남편 과거얼굴

정인지 프로필 남편 과거얼굴 배우 정인지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양진'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인지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현재도 연극과 뮤지컬로 활발한

barobaro82.tistory.com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