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광제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키

배우 최광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종국'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광제는 2019년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피엘레꾸'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광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부인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광제 프로필 정보

최광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최광제이며 1985년 8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73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우석대학교 연극영화과 - 무사시노가쿠인대학 국제커뮤니케이션학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가 있다고 합니다. 2016년 영화 '마스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최광제는 영화 '마스터'로 데뷔하기 전 단편 영화와 독립 영화 등을 비롯하여 여러 작품에서 단역을 맡기도 했으나 본인 스스로는 이 영화를 데뷔작으로 꼽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도 단역에 가까운 배역이었는데 이 영화를 계기로 캐스팅 제의가 많이 들어고고 소속사에도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SBS 드라마 '미스마 : 복수의 여신', tvN '미스터 션샤인'에 이어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는 빠야족 족장 '피엘레꾸'역을 잘 소화하며 큰 주목을 받고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광제는 단역, 조연으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데 그 중 얼굴을 알린 tvN '미스터 션샤인'의 '야마다 하사'처럼 유독 일본인으로 출연한 배역이 많인 편인데, 실제로도 일본에서 대학을 졸업해 일본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우석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해외에서 공부하고 싶은 마음에 기회를 살피다가 당시 엔고 현상으로 경쟁률이 상대적으로 낮았던 일본으로 눈을 돌려 무사시노가쿠인대학에 국가 장학생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광제는 최근에도 SBS '열혈사제'에 이어 '이몽', '유별나! 문셰프' ,'도도솔솔라라솔'과 '배드 앤 크레이지'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광제 결혼 아내

최광제는 특유의 노안 덕분에 과거부터 기혼으로 오해를 많이 받았고 자신이 직접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부탁을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그 이후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당시 최광제는 여자친구와 3년째 만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결국 그 여자친구와 2021년 9월 29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최광제의 아내(부인)은 일반인이라고 하며 그래서인지 얼굴을 공개하지는 않았고 아내와의 사이에서 자녀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 생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광제 인스타 보러가기

 

최광제 아내사진 보러가기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작품활동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작품활동 배우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최근 '

barobaro82.tistory.com

 

유준상 프로필 리즈 키 홍은희 러브스토리 아들

유준상 프로필 리즈 키 러브스토리 아들 배우 유준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환혼 : 빛과 그림자'에서 '박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유준상이 출연한 드라마 '경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