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석형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이석형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석형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이남경'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석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석형 프로필 정보

배우 이석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석형이며 나이는 1995년 7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입니다. 2014년 영화 '오늘영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눈컴퍼니' 라고 하는군요. 그 외에 고향이나 가족사항, 학력사항들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석형은 2014년 영화 '오늘영화'로 데뷔한 후 영화 '꿈의 제인'과 '하트'를 통해 굵직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떠오르는 독립영화계의 블루칩으로 존재감을 발산해오다 2021년 6월 개봉한 영화 '괴기맨숀'에서 '곰팡이청년 재석'을 맡아 파격적인 특수분장으로 강렬한 연기와 분위기로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확장시키기도 하였으며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김도하'역으로, 올해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이어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는 '이남경'역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석형은 지난해 영화 '액션히어로'에서는 노란색 도복을 입고 추억의 성룡식 맨몸 액션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태권도를 배워 공인 4단이라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촬영 전 2개월간 액션스쿨에서 살다시피 했는데도 작품에서 자신의 액션에 아쉬움이 남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석형의 원래 꿈은 영화감독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스로 감독과는 잘 맞지 않는다고 느꼈고 주변 권유에 따라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석형 인스타 보러가기

이석형은 오로지 배우 일을 하기 위한 수단으로 각종 아르바이트도 마다하지 않았는데 꾸준히 여러 작품에 참여해오면서도 액션 연기에 갈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찾아온 '액션히어로'는 그에게 선물같은 작품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여러편의 독립영화에 출연을 이어갔으며 드라마는 2020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처음 발을 딛은 이후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SBS '라켓소년단', '괴기맨숀 : 디 오리지널', '갯마을 차차차', '소년심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갔는데요 올해 개봉하는 영화 '모럴센스'에서도 '우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석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백성우)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