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정헌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1그랜드캐년1 2022. 4. 5. 16:01

정헌 프로필 나이 과거 근육 몸매

배우 정헌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남태형'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헌은 지난해에도 '오케이 광자매'와 '아머드 사우루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헌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근육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정헌 프로필 정보

정헌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정헌이며 1987년 5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6cm, 몸무게 77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다고 합니다. 2006년 엠넷 'I AM A MODEL MEN' 방송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헌은 과거 Mnet 'I am a Model2'의 최종 3인으로 선발되며 화제에 올랐는데 이후 연기자로 방향을 전향했으며 186cm의 훤칠한 키와 박해진을 연상시키는 중성적인 외모로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빼어난 외모 뿐만 아니라 웃을 때 나오는 눈웃음 등 여성들에게 매료시키는 다양한 매력으로 SKT, 미에로 화이바 등 여러 광고의 모델로 활약을 했으며 배우로 전향한 뒤 영화 '엔티크'와 지아의 '가지 말아요', SG워너비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데니안의 '꿈이었으면'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헌은 배우로 길을 밟으며 '포스트 차승원'을 꿈꿨고 영화와 광고에서도 두각을 보이기도 하였죠. 배우를 하겠다는 의지와 열정으로 오디션을 보고 또 본 게 무려 60여 차례가 된다고 하는데 사극이나 액션물 테스트를 받을 때면 집 앞 권투체육관을 오가며 몸 근육을 만들었다고 하며 한창 잘나가던 모델시절, 잘 생긴 외모만이 전부일거라는 짧은 생각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꾸준히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긴 합니다.

 

정헌 인스타 바로가기

 

정헌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정헌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자신의 꿈으로 '선이 굵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외동아들로 자라서 철없고 장난 가득한 이미지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전혀 아니라고 하며 자신의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헌이 그린 그림을 자주 올리고 있으며 현재 연예인 농구팀 '아띠' 소속의 팀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헌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예령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김예령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딸 배우 김예령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김혜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예령의 딸이 야구선수 윤석민과 결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