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윤혜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배우 김윤혜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서 '강인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윤혜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올해 '정년이', '인사하는 사이'에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윤혜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아역 과거얼굴 가족 학력 고향 몸매 성형 인스타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김윤혜 프로필 정보
  • 김윤혜 아역 과거이야기
  • 김윤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김윤혜 프로필 정보

나이 - 1991년 5월 24일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신체 - 키 168cm, 혈액형 A형

학력 -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가족 - 부모님, 언니

데뷔 - 2002년 잡지 '보그 걸' 표지모델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김윤혜 아역 과거이야기

김윤혜는 아역 모델 출신 배우로 알려진 데뷔는 잡지 모델이지만 아주 어릴 때부터 방송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MBC '뽀뽀뽀'에도 나왔었다고 합니다. 김윤혜는 어릴 때부터 차갑고 시크한 외모와 독특한 분위기로 주목을 끌었어요. 아역 모델을 지나 성인이 되어 모델 활동을 할 때는 예명으로 '우리'를 사용하였으나,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본명인 '김윤혜'를 다시 사용하고 있어요.

김윤혜는 광고, 잡지 모델 활동을 하며 2000년대 초부터 뮤직비디오에도 많이 나왔는데 이국적이면서 신비로운 마스크로 어린 시절부터 주목을 받았어요. '자연스럽게 배우가 됐다'는 말 그대로 극적인 배우의 전향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연기에 대한 진심은 처음부터 진지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07년 드라마 '최강 울엄마'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지만 크게 주목을 받거나 주연급으로 활동하지는 못하였죠. 하지만 항상 외모는 주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김윤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윤혜는 영화 '점쟁이들'에서 꽤 비중이 있는 역을 맡았으며 2013년 영화 '소녀'에서는 주연다운 주연을 맡기도 하였어요. 소규모 영화로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흥행은 되지 못하였죠. 하지만 이 영화로 황금촬영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생활의 전환점이 되기도 하였으며 2017년에는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였으며 2018년에는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에 출연하였어요. 이후 2010년 '18 어게인'에 이어 지난해 '빈센조'에서도 '서미리'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김윤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윤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윤혜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김윤혜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윤서아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몸매 방송 함께 출연한 배우

윤서아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윤서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서아는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연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

barobaro82.tistory.com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