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나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근황

배우 강한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온우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한나는 현재 예능과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강한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키 성형전 가족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한나 프로필 정보
  • 강한나 리즈 과거이야기
  • 강한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강한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강한나 리즈 과거이야기

강한나는 다섯 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해 중학교 2학년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 꿈을 꾸었으나 유연한 몸도 아니라 골반이 닫혀있어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 한계를 느끼며 꿈을 포기하였다고 하네요. 어중간하게 발레를 했다면 포기했을 때 미련이 남을 수 있겠지만 최선을 다해 쏟아부어서 미련은 남아 있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발레를 포기한 뒤로 장래희망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던 시기에 "연기를 해보는 게 어떻겠느냐"는 어머니의 권유로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학원에 등록하면서 처음 연기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연기의 매력에 푹 빠져 연극영화과 입시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고, 2년 간의 노력 끝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진학 이후 학부 시절 수십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내공을 쌓아 나갔다고 해요. 대학생 때부터 캐릭터 특징, 당일 촬영장의 분위기, 주위의 조언, 본인의 감저 분석 등 자신이 맡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꾸준히 연기노트를 작성했을 정도로 학구파였다고 하며 학부 졸업 평점이 4.5점 만점에 4.37점을 받을 정도로 학업에 굉장히 충실했던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담당 교수들도 강한나가 연기랑 관련된 공부 쪽으로 갈 줄 알았지 배우가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강한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강한나는 대학교 졸업 이후 중앙대 대학원에 진학하였는데 이 당시만 하더라도 배우라는 직업과 연예계 진출과는 거리가 멀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공부하는 것 그 자체를 정말 좋아했으며, 화려하게 주목받는 삶이 자신의 인간형과 맞지 않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 그리고 심리극 등을 통한 심리치료에 관심이 많아 대학원에 진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도중 우연히 전 소속사의 관계자를 만나 제의를 받게 되었고,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메리' 역에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인 프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영화 '친구 2'에 김우빈의 애인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기도 하였으며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임선주'역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강한나는 위에서 언급한 대로 날씬하며 볼륨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신인 연기자일 때부터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했다고 하며 최근에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등이 거의 다 노출되어 엉덩이골이 살짝 드러난 드레스를 입은 적이 있었는데 어릴 때는 '오리 궁둥이'라고 놀림도 받았지만 배우가 되고 나니 '애플 힙'이라고 부르는 매력적인 엉덩이의 몸매를 가졌다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강한나는 당시에는 의상이 파격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흑역사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커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강한나 프로필 정보

강한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9년 1월 30일생으로 나이는 35살이라고 합니다. 키 170cm, 혈액형 O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다고 해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고 학력사항 압구정중학교 - 압구정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 - 중앙대학교 연극학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MBTI는 'INFJ-A', 소속사는 키이스트, 데뷔 작품은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한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강한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강한나 드레스영상 보러가기

 

[강한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붉은 단심 조연희 역 배우 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최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조연희'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리는 2020년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주연 '이루다'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