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아역 배우 출신 김지영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안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해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서 '김지나'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지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아역 고향 학력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지영 프로필 정보

김지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5년 7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8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이고 키 16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이며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2012년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로 아역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지영은 2012년 SBS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2014년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장비단'역으로 출연해 사투리와 뛰어난 눈물연기를 뽐내며 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지영은 아역배우로 데뷔하기 전에는 무뚝뚝한 성격이었다고 하는데 '왔다! 장보리'를 하면서 성격이 밝아졌다고 하네요. 원래는 방에서도 잘 안나오고 책을 읽거나 조용한 걸 좋아했는데 드라마를 하면서 시끄러워졌다고 합니다.

김지영은 극 중 두 명의 엄마와 두 명의 아빠를 뒀는데 배우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였다고 합니다. 극 중에서 악녀 '연민정'을 연기한 이유리를 '천사'라고 칭하기도 하였는데 지난해 2월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해 이유리와 함께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왔다! 장보리' 출연 이후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죠. 과거 귀여웠던 얼굴이 지금은 많이 성숙해지며 예쁜 얼굴로 변하기도 하였어요.

 

김지영 인스타 보러가기

 

김지영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김지영은 아역배우로 출연한 이후 매년 2~3편의 드라마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갔어요. 그리고 영화에도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2011년 한일 합작영화 '20년'으로 데뷔한 이후 '7 광구'에서는 하지원 아역으로, '오늘'에서는 송혜교 아역,에 이어 '도가니', '터치', '미스터 고'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꾸준히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 함께 연기한 적이 있는 다른 배우들과 SNS 등을 통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지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지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박지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박지빈은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 목록'에서 '생선'역으로, KBS2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는 '어린 이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빈은 아역 출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