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서예지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2. 5. 16. 22:04

서예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배우 서예지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이라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예지는 최근 좋지 못한 사건으로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 복귀 이후 어떤 반응이 나오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예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학력 고향 가족 성형 몸매 인스타 유튜브 mbti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서예지 프로필 정보

서예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4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영신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3년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 입니다.

서예지는 과거 수능이 끝나고 입시를 준비하다가 스페인어에 매력을 느껴 졸업하고 3년 6개월간 스페인 유학을 다녀왔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스페인에서 대학을 다니던 중 교정 치료 때문에 잠시 귀국해 들린 치과에서 회사 대표님에게 연기자 제의를 받게 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였지만 이후 자신 스스로 학력에 대해 스페인 대학교에 간 것은 아니라고 하며 스스로 학력에 대해 상반된 이야기를 했는데 방송에서는 스페인 대학에 다녔다고 말한것이 알려지며 학력 관련 논란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서예지는 신인이었지만 시트콤으로 유명한 김병욱 감독이 연출하는 tvN 시트콤 '감자별'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배우나 소속사에서가 아닌 PD가 서예지의 신선함에 매료되어 섭외에 공을 들였다고 하네요. 김병욱PD는 여배우를 보는 눈이 탁월했고 연기를 한번도 안해본 서예지를 선택했고 결국 그 선택은 성공이 되어 지금의 서예지가 있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원래 서예지는 소속사에서 섭외가 온 뒤 부모님은 반대를 하시며 스페인으로 돌아가라고 했는데 서예지가 나오는 광고를 보고 허락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서예지 팬카페 바로가기

 

서예지 유튜브 보러가기

서예지는 여러개의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 종이접기, 팝아트 등 무려 8개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공포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공포영화를 여러번 돌려보며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서예지는 특이하게도 놀라게되면 말문이 막혀 말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래서 어릴적 가족들과 등산을 갔다가 뒤로 걷고 있던 언니의 뒤에 낭떠러지가 있는것을 봤지만 놀라서 말이 나오지 않아 결국 언니가 떨어지는 일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서예지는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다르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지니고 있는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서예지는 화보와 SNS 등을 통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큰 키에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었지만 최근 상당한 볼륨감을 보이며 섹시한 매력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올리고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많은 팬들을 두고 있으며 군살 없는 라인까지 여성팬들의 워너비로 꼽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논란 이후 때문인지 현재 인스타그램은 운영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서예지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병은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배우 박병은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 '윤재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병은은 최근 넷플릭스 '킹덤2'와 개봉을 앞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도 출연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