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기주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키

배우 진기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주여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진기주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와 예능까지 다양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진기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성형전 몸매 집안 남자친구 고향 학력 인스타 최근영상 삼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근황 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진기주 프로필 정보
  • 진기주 리즈 과거이야기
  • 진기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진기주 프로필 정보

나이 - 1989년 1월 26일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1cm,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학력 -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 신문방송학 졸업

데뷔 -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소속사 - 에프엘이엔티

경력 - 2011년 삼성SDS IT 컨설턴트, 2014년 G1 강원민방 방송 기자

■진기주 리즈 과거 어린시절

진기주는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강원도 춘천에서 어린 시절 대부분을 보냈다고 합니다. 우석여자중학교 재학 당시에는 학생회장을 했었다고 하며 중앙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한 뒤 삼성 SDS에 입사를 하였어요. 하지만 기자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이 커서 원래 장래희망이 기자였고 삼성을 그만둔 뒤 강원지역 민영 방송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현실에 부딪혔던 기자는 진기주가 생각하는 것과는 달랐고 어릴 적 꿈 중 하나였던 연기자가 되기 위해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 입상 후 26살에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진기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진기주는 배우 데뷔 이후 tvN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로 신고식을 치렀고 이후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 등에서 연기 기본기를 닦다가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죠. 당시 '리틀 포레스트'에서 김태리, 류준열과 합을 맞출 조연을 찾던 임순례 감독에 의해 발탁이 되어 영화배우로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미스티'와 '이리 와 안아줘'를 통해 주연 자리를 꿰차면서 시청자들에게 각인이 되었는데 데뷔 3년째에 지상파 미니시리즈 주연까지 성공적으로 해내며 배우로서도 성공을 했다고 볼 수 있네요.

진기주는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대기업 회사원에서 기자, 슈퍼모델을 거쳐 톱배우까지 모든 것을 다 가진 인생이라 말할 수 있지만 진기주는 배우가 되기 전까지는 명치끝을 늘 콕콕 찌르는 듯한 느낌, 불안하고 부족한 기분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배우를 하면서 비로소 이거다 싶은 자신의 자리를 찾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진기주는 대학시절 당시 김환 아나운서에게 기자가 되기 위한 조언을 주고받았다고 하며, 2014년 2,600여 명의 경쟁을 뚫고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입상을 하며 여러 직업을 두루 겪어본 특이 케이스의 배우라고 보이네요.

진기주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삼순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는데 삼성에서 직장생활 3년, 기자 생활 3개월, 슈퍼모델 3위 등 숫자 3과 인연이 많다고 하네요. 진기주는 2017년부터는 드라마에서도 주연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리와 안아줘'에서 1인 2역을 보였고 2019년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이어 KBS2 '오! 삼광 빌라!'에도 출연하며 톱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역시 '지금부터, 쇼타임!'에 이어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도 연이어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진기주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진기주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진기주 예능영상 보러 가기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이규형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강성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

barobaro82.tistory.com

 

노재원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재원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노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재원은 연극무대 위주로 활동하다 최근 영화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