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철 프로필 나이 정재은 결혼 인스타

배우 서현철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아내 정재은과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명품 조연'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서현철이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현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정재은 결혼 자녀 인스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현철 프로필 정보

서현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5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8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9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내(부인) 정재은과 자녀 딸 이 있으며 최종학력 호서대학교 국어국문학 중퇴라고 합니다. 1996년 영화 '정글 스토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다른이엔티'입니다.

서현철은 원래 배우를 하기 전 금강제화의 사원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음 한켠에서는 언제나 연극무대를 동경하고 있었고, 주말마다 국립 문화학교에 다니면서 연극과 춤, 노래를 배웠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1996년, 31살이라는 다소 늦은 나이에 회사에 사표를 내고 극단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연극에 입문하게 되었고 1996년 영화 '정글 스토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는 2010년이 되어서야 '신데렐라 언니'와 '근초고왕'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서현철 아내 정재은 결혼

서현철의 아내 정재은 역시 배우입니다. 둘은 '강 건너 저 편에'라는 작품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서현철이 다른 배우들 앞에서 아내 정재은의 흉내를 잘 냈다고 하는군요. 일부러 오버해서 정재은의 흉내를 냈고 정재은은 여장부 스타일의 성격을 가지고 있어 격한 반응을 보이자 서현철이 "오버하지 마"라는 말을 하면서 정재은의 성격을 차분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일이 있은 후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2년간 사귀다가 45살이 되던 해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현철과 정재은은 결혼 이후 2010년 딸 서은조를 낳기도 하였습니다.

 

서현철 아내,딸 보러가기

 

서현철 레전드영상 보러가기

서현철은 늦은 나이에 딸을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 결혼 이후 임신 했다는 사실을 알고 난 이후부터는 아내 정재은이 주방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다고 하며 손에 물 한방울도 묻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현철은 "늦게 만났고 늦게 결혼했으니, 남아있는 기간이 많이 없다고 생각하니까, 하루하루가 재미있고 행복해지더라. 그러니까 싸울 시간도 없는 것 같다."고 밝히며 행복한 아내와의 결혼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공연장에 갈때나 귀가할 때 차 안에서 그날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 하며 지낸다고 하는데 아내인 정재은 역시 그런 서현철이 너무 고맙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서예지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서예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배우 서예지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이브'에서 '이라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예지는 최근 좋지 못한 사건으로 논란이 되기도 하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