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조달환 프로필 결혼 부인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2. 5. 23. 22:33

조달환 프로필 결혼 부인 인스타

배우 조달환은 현재 방송 중인 TVING 드라마 '장미맨숀'에서 '이우혁'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조달환은 최근 연기활동뿐만 아니라 예능을 통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달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부인(아내)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출연작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조달환은 영화에서 주로 감초 같은 조연으로 나오는 배우로 주로 맡는 배역이나 얼굴과는 다른 섬세하고 애절한 극세사 연기가 일품인 배우입니다. 조달환은 과거 어렸을 적, 가정 형편이 그리 좋지 않은 편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순천시에서 태어나서 해남군, 목포시 등지를 전전하다가 최종적으로는 평택시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조달환은 스무살까지 생활보호대상자였다고 하며 성인이 된 이후 어머니와 함께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가난이 가장 큰 스승이었고 원동력이었으며 물질적인 부분에 큰 욕심을 부리지 않고 주어진 환경 안에서 만족하고 근본적인 원동력을 찾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조달환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탁구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 전국대회 3부 입상 경력도 가지고 있을 정도로 탁구광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우리동네 예체능'에 섭외되어 활약하였고 이때 상당히 많은 인지도를 얻기도 하였죠. 그런데 실제로 조달환은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기 전 여자 친구가 탁구선수였죠. 조달환은 영화 '공모자들' 언론시사회에서 탁구선수 여자 친구를 깜짝 공개하며 결혼 소식까지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조달환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당시 조달환은 "이 영화가 잘 되면 결혼하겠다고 했는데 영화가 안 되더라도 결혼은 하기로 했다"며 "여자친구 부모님에게 배우로서 마땅히 보여드린 것이 없었는데 이번에 감독님이 큰 역할을 주셔서 연기자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영화가 잘 되면 더 힘을 얻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조달환은 무조건 결혼하겠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결별 이유로는 여자 친구와 교제기간이 길었고 결혼도 생각하는 사이였지만 서로 오래 떨어져 지내다 보니 멀어졌다고 하며 오래 만난 사이라 친구처럼 지낸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조달환 페이스북 바로가기

조달환 부인 결혼 가족

조달환은 결별 이후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와 첫 만남을 가지며 1년 6개월여 동안 사귄 후 2015년 3월 21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달환의 부인은 조달환보다 1살 연하의 미모의 회사원이라고 밝혔으며 부인과의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로 아들과 딸을 낳았다고 하는군요. 조달환은 결혼, 출산 이후에도 탁구를 즐겨할 만큼 탁구 사랑이 대단하다고 하며 인스타그램은 운영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달환 프로필 정보

조달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0년 5월생으로 43세라고 합니다. 키 172cm, 체중 63kg 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은 부인과 아들, 딸이 있고 최종학력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라고 하며 2000년 '아디다스' 광고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