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배우 이소별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별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소별은 청각장애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소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출연작품 고향 학력 인스타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소별 프로필 정보

배우 이소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소별이며 1996년 8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66cm 라고 하며 최종학력은 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는군요.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 사항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소별은 청각장애인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0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사회를 맡아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채널A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윤석화가 눈맞춤 대상으로 이소별을 초대하며 눈길을 끌기도 하였죠. 이소별은 3살때 청각장애를 가지고 현재는 보청기를 끼고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3살 때 홍역으로 고막 손상을 입었다고 하는데 보청기를 끼면 보통사람보다 크게 이야기해줘야 미세하게 들을 수 있는 상태라고 하는군요.

이소별은 10살 전까지 일반 학교에 다녔는데 자신이 들리지 않는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보통 사람들도 똑같이 안 들린다고 생각을 했다고 하며 말하고 싶은데 표현하는 방법을 모르고 친구들과 말하는 것이 어려워 책상이나 의자같이 기본적인 단어도 몰랐다고 하는군요.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냈고 고등학교 3학년때 대학과 꿈 취업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는데 청각장애라는 생각 때문에 자신감이 없어지고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무작정 공장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9살 때부터 공장에서 4년간 일을 했다고 하네요.

 

이소별 인스타 보러가기

 

이소별 유튜브영상보러가기

생계를 위해 공장해서 일하던 이소별은 우연한 기회에 수어로 표현하는 노래와 춤을 배워 무대에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무대를 계기로 배우 윤석화와 인연이 닿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무대에 올랐을 때를 생각하면 "그 때부터 내가 뭘 하고 싶은지 생각하게 됐다"고 밝히며 "무대에 서서 연기를 보여준 것이 좋았지만, 잘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돼서 계속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별이'역으로 출연, 시장에서 커피차를 운영하는 청각장애인으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소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영준 프로필 과거 가수 얼굴

배우 최영준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영준은 최근 끝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응급실 팀장 '봉광현'역을 맡아 좋은 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