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키

배우 신시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2022년,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마녀 2'에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시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몸매 사진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시아 프로필 정보

신시아 프로필 정보를 먼저 알아보면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2년 영화 '마녀2'가 데뷔작품이고 소속사는 '앤드마크'입니다.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하며 키는 165cm라고 하는군요. 그 외에 고향이나몸무게 등은 전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신시아는 오디션을 통해 이번 영화 '마녀2'에 발탁이 되었으며 '마녀1'의 주인공인 '김다미'와 같은 '앤드마크' 소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시아는 아직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없는데다 포털 사이트에 프로필도 제대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신인 배우라고 해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에서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2'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신시아는 배우 데뷔 전 같은 소속사 배우들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 '포슐라'의 광고에서 발레리나 역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 광고에는 장영남, 박진주, 하연수, 김다미, 김혜준, 신시아가 출연했는데, 신시아는 아이들의 발레 선생님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당시 맑고 청초한 이미지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기도 하였어요. 신시아는 마녀2 제작보고회에서 "전작을 재밌게 본 팬으로서 다미 언니가 연기를 너무 잘해주셔서 부담이 많이 됐다"고 밝히며 "그래서 사실 조금 더 책임감 갖고 원작에 누가 되지 않게 새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많이 연구하고 촬영에 임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신시아의 데뷔작인 '마녀2'에는 '마녀'의 김다미와 조민수를 비롯해 이종석이 특별출연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진구와 박은빈, 서은수도 출연한다고 하죠. 당초 '마녀'를 투자, 배급한 워너브라더스코리아가 '마녀2' 역시 담당하기로 계획되어 있었으나,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한국영화 사업을 철수하면서 '마녀2' 기획이 무산될 뻔했다고 하네요. 이후 '스튜디오앤뉴'에서 지분투자를 채결하며 영화가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시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시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신시아 포슐라광고 보러가기

 

서은수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킹메이커 수연)

서은수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 : 선거판의 여우'에서 '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은수는 2016년 데뷔 이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