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배 프로필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김준배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준배는 다양한 작품에서 악역 배우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준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김준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인스타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준배 프로필 정보

김준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준배이며 1969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80kg 이라고 하고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1999년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비케이'라고 합니다.

김준배는 저음의 굵직한 목소리가 특징인 배우로 여러 영화에 조연이나 단역으로 많이 출연하였으며, 대표작으로는 영화 '트럭'과 '이끼'가 있습니다. '트럭'에서는 잠깐 출연하는 단역급 배역이지만, 살벌한 조폭 두목 배역을 잘 소화하며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고 '이끼'에서는 '하성규'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죠.

김준배는 대표적인 대머리 배우로, 본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밝힌바로는 젊어서 소설을 쓰겠다며 산에 틀어박혀 잠과 먹는 것을 잊고 지내다 피로와 영양실조로 머리카락이 다 빠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출연 작품은 작은편이지만 인상이 워낙 강렬해 일반인들이 보고 알아채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군요. 경기도의 한 편의점에서 라면을 샀었는데 여러번 봤던 편의점 알바생은 계산을 할 때마다 알아보지 못하고 건달인 줄 알고 긴장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김준배 결혼 아내

김준배는 사실 결혼이나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마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로 보이는군요. 김준배는 현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출연작품을 살펴보면 '라이프 온 마스', '열혈남아', '무방비도시', '야수', '악인은 너무 많다', '보이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검법남녀 시즌2'에 이어 최근 영화 '강릉'에서 '최무상'역, '악인은 너무 많다2 : 제주 실종 사건의 전말'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준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준배 연기영상 보러가기

 

김준배 라스영상 바로가기

 

 

최영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최영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배우 최영우는 현재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천명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영우는 지난해에도 tvN 드라마 '악의 꽃'과 '복수해라'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