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배우 김윤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선우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윤진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윤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리즈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윤진 프로필 정보

김윤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3년 11월 7일생으로 나이는 49세입니다. 국적은 미국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가족 사항으로는 남편 박정혁이 있습니다. 최종학력 보스턴 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졸업이며 1996년 MBC 드라마 '화려한 휴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자이온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윤진은 한국계 미국인 배우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10살이 되어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구사한다고 하며 한국 연예인 중 최초로 미국 드라마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미국 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으며 노력과 근성으로 지금의 자리에 오른 입지적인 인물인데 무명시절 김윤진은 엄청난 고생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윤진의 현재 국적이 미국인데 배우 활동 당시에는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었지만, 미국 드라마 '로스트'를 촬영하면서 미국 진출의 한계를 느꼈고 미국 국적을 취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국 활동을 할 때도 영어 이름이 아닌 한국이름을 사용한다고 해요. 김윤진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2010년 3월 29일, 국제적인 엔터테인먼트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는 남편 박정혁과 하와이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윤진 남편 박정혁과의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김윤진 독일어 연기 보러가기

 

김윤진 영어실력 보러가기

김윤진 남편 박정혁 결혼

김윤진 남편 박정혁의 직업은 원래 김윤진의 매니저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김윤진 소속사의 대표 겸 영화 제작일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윤진 남편 박정혁은 2002년부터 함께 일을 하던 사이였으며 당시 김윤진이 미국으로 진출을 시도하던 때였고 소속사 분쟁이 있을 때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07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2010년 김윤진과 남편 박정혁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김윤진은 남편 박정혁과 결혼 이후 10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둘은 동갑이라고 하며 김윤진은 딩크족이 아니며 아이를 갖고 싶다고 하였네요. 일부러 안 낳는 것이 아니며 여배우들이 임신하고 출산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지만 임신 소식이 전해지지 않아 김윤진 불임이나 이혼 같은 루머들이 생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김윤진은 결혼 이후 촬영 때문에 한달씩 집에 못 들어와도 남편이 연예계를 알기 때문에 이해해 주어 마음이 편안하다고 말하면서도 모든 스케줄을 다 알고 있는 게 한편으로는 불편하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