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규호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배우 이규호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 1'에서 오슬로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규호는 배우 유지태, 박해수, 김윤진, 전종서, 장윤주, 김지훈, 이현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한국사회공헌협회 홍보대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규호의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다양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이규호의 프로필 볼까요? 본명 이규호,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5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그리고 가족 정보는 부인, 자녀는 아들 딸 3명이 있다고 합니다. 키 190cm, 몸무게 170kg이며 2002년 영화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광팔 부하 3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매력적인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영화배우, 탤런트이며 다양한 작품에서 거구의 키, 중저음 목소리, 듬직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대한 몸으로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작품에서 주로 떡대, 돼지 삼 형제, 펀치, 행동대장, 덩치 큰 남자, 물곰, 건달, 덩어리 등 힘을 주로 쓰는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단역을 많이 했는데 알고 보니 22년 차 베테랑 연기자로 중학교 때 연기가 하고 싶어 예술고등학교를 가기 위해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오디션에 여러 번 낙방하면서 좌절감에 빠진 적도 있으며 수입이 없는 때는 가족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뿐이었다고 합니다.

이규호의 결혼 유무는 기혼으로 자녀는 3명으로 현재 첫째 16살, 둘째 15살, 막내 13살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내 분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고등학교 1학년부터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첫사랑은 아니지만 끝사랑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 자녀를 낳아서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다르게 날씬한 모습입니다. 얼굴은 크게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데뷔 초에는 몸무게가 210kg까지 쪘다고 지금은 170kg라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불가살, 아름다운 날들, 마녀의 성, 힐러, 추리의 여왕, 선물, 올인, 나쁜 녀석들, 리멤버, 낭만닥터 김사부 2, 열혈 사제, 이몽, 스토브리그, 왜그래 풍상씨, 배드 파파, 영화 품행제로, 무서운 이야기, 타짜, 더 킹, 조작된 도시, 불한당, 해적, 친구 2, 검사 외전, 쌍칼, 신의 한수 귀수편, 챔피언, 범죄 도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은 스페인 드라마 리메이크 작품으로 이규호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종이의 집 오슬로 이규호의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필모그래피 등에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규호 인스타 바로가기

 

이규호 과거 유튜브로 보기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김윤진 프로필 국적 결혼 자녀 인스타 배우 김윤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선우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윤진은 영화와 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