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봄소리 프로필 몸매 키 과거얼굴

배우 이봄소리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이하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봄소리는 2021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정아연'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봄소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몸매 키 성형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봄소리 프로필 정보

이봄소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다혜이며 1992년 10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라고 하는군요. 별명은 '이춘성'이고 MBTI는 'ESTJ'입니다. 2012년 뮤지컬 '롤리폴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봄소리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엑스칼리버', '마리 퀴리', '광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저스티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무대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 이봄소리는 예중에서 예고로, 예고에서 예대로 가는 것이 너무나 당연한 목표였기 때문에 꿈이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과정에서 고등학교 2학년 때 봤던 '노트르담 드 파리'가 본인의 꿈을 더 확고하게 해준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봄소리는 '노트르담 드 파리'를 보면서 '에스메랄다'라는 역을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입시 때 에스메랄다의 '보헤미안'을 불러서 대학에 진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 '롤리폴리' 앙상블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어린이 뮤지컬을 1년 하다가 학교에 진학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더 데빌'에 코러스로 참여하게 되면서 같이 공연하는 선배님들을 보면서 배워가고, 작품을 감상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무한동력'을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프로의 길이 열리게 되었는데 평소에 자존감이 낮은 편이라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하는군요.

이봄소리는 '무한동력'으로 신인상에 노미네이트 되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아직도 스스로 뮤지컬 배우라고 소개하는 게 쑥스럽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팬분들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게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어려서부터 뮤지컬을 좋아해서 시작한 거라 성덕이 된 느낌이고 무슨 작품을 해도 즐겁고, 항상 도전한다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열애설은 아직 없는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봄소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봄소리 인스타 보러가기

 

이봄소리 뮤지컬영상 보러가기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