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성지루 프로필 나이 집안 아내 아들

1그랜드캐년1 2022. 6. 18. 18:30

성지루 프로필 나이 집안 아내 아들

배우 성지루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인사이더'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성지루는 지난해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곽봉필' 역으로, 그 외 '카이로스', '경이로운 소문', '펜트하우스 3', '유미의 세포들'에서 특별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지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집안 고향 학력 아내 부인 아들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지루 프로필 정보

성지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성지루이며 1968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공주시 출생이고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으로는 아내(부인)와 자녀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87년 연극 무대를 통해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강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성지루 배우의 이름은 가명이 아닌 본명이라고 합니다. 태어날 때 출산이 늦어 산모는 물론, 온 가족이 엄청 걱정을 했다는데, 겨우겨우 태어나자 집안에서 '참 지루하게 늦었다'며 아버지께서 아이가 남자아이든 여자아이든 이름을 그냥 지루라고 지으라고 해서 성지루라고 지었다고 하는군요. 성지루는 1987년 연극을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오랫동안 무명 생활을 했지만,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아 특별출연이나 단역으로 나올때 마다 씬 스틸러 칭호를 얻었습니다.

성지루의 아버지는 서울대를 졸업하시고 고급 공무원을 지내셨다고 합니다. 잘 알고 지내던 아저씨가 시장에 뽑히고 그럴 정도였다고 하는데 별볼일 없는 집안이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성지루가 배우가 되겠다고 하자 많은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끼가 많았던 성지루는 대학교 1학년때부터 극단에서 일을 하며 연극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성지루의 아내 역시 배우였고 성지루의 대학 후배였다고 하네요. 성지루보다 2살 연하지만 회사를 다니다 연극을 하겠다고 뒤늦게 대학에 들어간 늦깍이 대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성지루 과거연기 보러가기

 

성지루 예능모습 보러가기

성지루 아내 결혼 아들

성지루는 1996년 아내와 우연히 알게 되고 술자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갑자기 아버지께 연락이 와 형이 교통사고를 냈는데 숨을 거둘 거 같다는 내용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당장 돈이 없었던 성지루인데 아내가 돈이 있다며 같이 가자고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내의 도움으로 형에게 갔고 3개월의 병수발 끝에 형을 살렸다고 하는군요. 결국 이 일로 인해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성지루의 부인과 아들 둘은 미국으로 건너가 학업을 하며 성지루는 기러기 아빠로 지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와 아들 둘의 얼굴은 공개 되지 않았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성지루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