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현주 프로필 나이 아내 이재숙 가족

배우 손현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2'에서 '원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현주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배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현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고향 아내 부인 결혼 자녀 인스타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현주 프로필 정보

손현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5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8살 이라고 합니다. 키 178cm, 체중 72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경상북도 경산시 출생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예술학 공연 영상 석사 수료라고 하고 가족사항 부인(아내) 이재숙과 딸 손정민, 아들 손형석이 있습니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컴 기획'이라고 합니다.

손현주 부인 이재숙

손현주는 1996년 지금의 부인인 이재숙과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현주의 부인은 손현주보다 4살 연하이며 당시 성악 전공 호주 유학생이었다고 하는데 4년 정도 서로 알고 지내다가 1996년부터 본격적으로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손현주는 아내의 친언니와 아는 사이였고 아내와 두 번째 만났을 때 바로 청혼을 했다고 합니다. 손현주 부인은 1996년 한국으로 귀국했는데 손현주의 적극적인 대시로 인해 연인으로 발전되었으며 1997년 4월 26일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손현주는 부인과 결혼식을 올린 이후 둘 사이에 자녀 딸 손정민과 아들 손형석을 낳았습니다. 손현주는 아내가 자신 때문에 미래를 포기했다고 생각하며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부인은 성악전공이었는데 시간이 지나 피아노 레슨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당시 아내가 피아노 레슨을 하고 있었기에 손현주는 직접 집안일과 육아를 돕는데 많은 시간을 들였다고 합니다. 아내의 바쁘고 힘든 모습을 보고 손현주는 설거지나 청소, 요리들을 하면서 육아와 집안일을 했다고 하네요.

 

손현주 인스타 보러가기

 

손현주 신인시절 보러가기

손현주는 작품에서의 역할 때문인지 '손현주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붙어다니기도 했는데 실제로는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가는 것이 너무 좋으며 가정이 무너지면 일을 할 수 없다고 밝혔어요. 특히 불륜 같은 행동 자체를 이해할 수 없어 이혼과는 자신은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손현주는 그 사이 더욱 뛰어난 배우로 성장했고 수상 소감을 통해서도 가족에 대한 사랑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내의 감기 정도의 병에도 곁에서 지켜주지 못한 자신이 미안하다고 느낄 정도로 가족에 대한 사랑이 크다고 하네요.

하지만 손현주는 아내와 자녀들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데 대중들의 관심에서 자신은 불편해도 참을 수 있지만 가족들에게 그런 불편을 나눠주는것은 싫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결혼 당시 아내의 사진이 공개되기는 하였죠. 손현주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악역과 선역을 가리지 않는 배우로서의 장점 또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원영 프로필 나이 부인 심이영 자녀 키

최원영 프로필 나이 부인 심이영 키 배우 최원영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원영은 활발한 연기 활동에 이어 곧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