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황동주 프로필 나이 결혼 키

1그랜드캐년1 2022. 6. 26. 14:48

황동주 프로필 나이 결혼 키

배우 황동주는 KBS2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고대철'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황동주는 지난해에도 '빨강 구두'에서 '권주형'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동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작품활동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동주 프로필 정보

황동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황광현이며 1974년 4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1996년 KBS2 청소년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계절'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황동주의 키와 몸무게, 가족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동주는 아침드라마,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의 인기 배우입니다. 황동주의 데뷔작은 어린이 드라마인 '요정 컴미'인데 당시 우연한 기회에 배우가 되었다고 하는데 '요정 컴미'에서 2년간 선생님의 역할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고 하는군요. 원래 6개월을 계약했는데 독보적인 시청률로 2년이나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완전 신인이었지만 짤리지 않았고 아주 성실하게 열심히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황동주는 실제로는 게으른 편이라고 합니다.

 

황동주 인스타 보러가기

황동주는 집돌이라 밖에 잘 나가지 않는다고 하는데 일주일 동안 내내 집에 있던 적도 많았다고 합니다. 집에 있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고 하며 집에서는 일어나서 밥 먹고 정리하고 또 자고 영화보고 할 일이 많다고 하며 하루도 빠지지 않고 반신욕을 한다고 해요. 그때가 집중력도 높아지고 마음도 제일 편안하고 힐링하는 공간이라 거의 팅팅 부을 때까지 있다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나이에 비해 상당한 동안인 데다가 목소리도 미성이라 실제 나이를 알게 된 사람들은 놀라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황동주 이영자만남 보러가기

황동주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최근에 20년 짝사랑이 이영자라고 밝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영자를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다고 하는데 이야기가 이상하게 흐르고 민폐를 끼칠까봐 이야기를 자제하고 싶다고 밝혔네요. 황동주는 주로 센 역할을 맡기도 하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개그 캐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황동주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현진 프로필 과거 나이 결혼

배우 이현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강동하' 역할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이현진은 'SKY 캐슬' 에서 '조선생'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죠. 오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