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임시완은 영화 '비상선언'에서 '진석'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시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제대로 된 악역 연기에 도전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시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가족 집안 학력 연기한 계기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임시완 프로필 정보

임시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8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프로필 상 키 175cm, 체중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0년 1월 15일 제국의아이들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임시완은 가수 출신 배우로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로 지난 2010년 데뷔하였습니다. 임시완은 데뷔전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했다가 예선에서 바로 탈락했는데 소속사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의 눈에 띄면서 연습생 신분이 되었다고 해요. 이어 2009년, 소속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제국의 아이들'에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어요. 데뷔 이후 2012년에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어린 '허염' 역할로 출연하며 배우 활동도 시작한 뒤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되었고 영화 '변호인'에서 '박진우', 드라마 '미생'에서 '장그래'역 등을 맡으며 배우로도 이름을 많이 알렸습니다.

임시완 연기를 하게 된 계기

임시완은 원래 '제국의 아이들' 안에서 연기 활동을 고려하던 멤버가 전혀 아니었다고 하네요. 연기 수업을 받은 적도 없을 정도로 연기 활동과는 거리가 먼 멤버였으나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해품달' 제작진은 '허염' 역할에 맞는 인물을 배우 풀에서 찾기가 어려워 아이돌 멤버들까지 수소문해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그 때 같은 그룹의 박형식, 정희철, 케빈과 함께 오디션을 봤는데 임시완이 최종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임시완 인스타 보러가기

 

임시완 제아킬링파트 보러가기

이 작품이 임시완의 첫 연기 데뷔작품이 되었는데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첫 방송부터 '허염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단숨에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배우가 사실은 가수였다는 사실에 시청자들이 더 큰 충격을 받기도 하였어요. 이후로도 KBS '적도의 남자', MBC '스탠바이', tvN '미생'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죠. 영화로는 2013년 모바일영화 '미생프리퀄'에서 주인공 장그래역을 맡았으며 이어 2013년 12월 개봉한 영화 '변호인'에서는 '진우'역을 맡아 연기돌에서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게 되었습니다.

임시완은 사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10년간 계속 학급 반장이었고, 중학교 때는 전교 회장, 고등학교 때는 전교 부회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고교시절에는 리더십 캠프에도 다녀오고 리더십 동호회에서 열띤 토론을 벌이며 대학진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모범생이었다고 하네요. 뭘 해도 잘 되는 임시완입니다. 아직 여자친구 열애설 관련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은 상태네요. 임시완은 올해도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를 통해 또 한번 드라마 주연을 맡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소식만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소진 배우 프로필 나이 결혼

배우 김소진은 현재 개봉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맡은 역할마다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소진인데요 오늘은 배우 김소진의 과거와 작품 나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