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도훈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김도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이강훈'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도훈은 지난해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도훈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고향 학력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가족사항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도훈 프로필 정보

김도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도훈이며 1998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입니다. 키 182cm, 혈액형 B형이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라고 하네요. 2016년 영화 '미행'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샘컴퍼니'라고 합니다.

김도훈은 청소년기에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당시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였다고 하는데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했고 고등학교 들어가서 연극을 배우고, 만드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계원예고 시험을 볼 때는 연기를 보지 않고 동화, 시, 소설 구절을 읽는 것으로 시험을 봤다고 하는데 발음이나 화술 등을 봤는데 만약 연기를 봤으면 예고에 떨어졌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까지만 해도 김도훈은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기에 부모님께서도 배우를 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합니다. 특히 아버지는 계속해서 반대를 하셨다고 하는데 계원예고에 들어가면 인정해 주겠다고 했는데 붙으면서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고 하는군요. 김도훈의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데 동생은 TV에서 조금이라도 오글 거리는 장면이 나오면 돌리는데 김도훈이 나오는 드라마는 집중해서 보고 피드백을 많이 해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사이가 좋은 가족 같아요!

김도훈은 연기에 열중하기 위해 대학교는 휴학 중이라고 하는데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려고 했지만 양쪽에 피해가 되서 휴학을 결정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쉬는 시간에도 악기에서 운동까지 준비를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영어 공부에 클라이밍도 배우고 태권도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항상 준비된 배우가 될 생각이라고 하며 사람들이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는군요. 현재 김도훈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는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도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도훈 과거얼굴 보러가기

 

김도훈 키스신 보러가기

 

고윤정 프로필 나이 원피스 몸매

고윤정 프로필 나이 원피스 몸매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박유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고윤정은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역으로 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