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정희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배우 문정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에이트 쇼'에서 '문정'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정희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문정희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남편 결혼 자녀 학력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문정희 프로필 정보
  • 문정희 리즈 과거이야기
  • 문정희 결혼 남편 자녀
  • 문정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문정희 프로필 정보

본명 - 문정희

나이 - 1976년 1월 12일 (48살)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3kg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가족 - 남편

종교 - 천주교

데뷔 - 1998년 연극 '의형제'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문정희 리즈 과거이야기

문정희는 1998년 극단 학전에서 연극 '의형제'로 데뷔했으며 데뷔 초반에는 '그리스', '형제는 용감했다' 등 여러 무대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연기력에 비해 주목받지 못하며 소모되는 배우가 될 뻔했는데 30대 중반을 넘긴 나이에 2012년 영화 '연가시', '숨바꼭질'에서 주연급 역할을 맡았고 작품까지 흥행하며 2012년 '연가시'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수상, 2014년 '숨바꼭질'로 황금 촬영상을 받기도 하였어요. 두 작품 다 강한 역할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뒤 작품 복이 터지기 시작하였는데 영화 이후 '카트'와 '마마'에 출연하며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문정희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문정희는 2009년 4월 3일, 2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문정희의 남편은 미국 명문대학교에서 MBA를 마쳤으며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2년간 밤에 남산에서 데이트를 하며 연인관계로 지냈다고 하는군요. 외모는 배우 지진희와 아주 닮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문정희는 결혼 당시 33살이었는데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어 집에서 부모님도 아주 기뻐하셨다고 하네요.

문정희는 남편과 결혼을 하며 결혼에 가장 큰 힘이 되었던 사람이 시부모님이셨고 결혼을 준비하면서 시어머니와 상의도 많이 하고 시어머님이 아침밥도 챙겨주시는 등 늘 한결같은 모습에 잘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정희는 자신의 남편에 대해 자상하며 문정희의 일을 늘 응원해주고 조용한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음도 깊은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문정희의 남편은 처음부터 문정희를 연예인으로 생각하지 않고 대해줬고 그래서 문정희 역시 마음을 빨리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정희 역시 결혼할 남자 만난다고 생각해 훨씬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었으며 서로 마음이 잘 통하는 점에서 결혼을 깊이 생각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런데 결혼 이후 임신,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문정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문정희 살사댄스영상 보러가기

 

 

이열음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엄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열음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키 엄마 배우 이열음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주연 '윤설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열음은 이전 '정글의 법칙'에서 논란이

barobaro82.tistory.com

 

영화배우 이주영 프로필 나이 실제성격 키

이주영 프로필 나이 실제성격 키 배우 이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머니게임'에서 '춘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이주영이 출연하는 영화 '독전 2' 역시 올해 4분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