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준열 프로필 과거얼굴 혜리 결별

배우 류준열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외계+인 2부'에서 '무륵'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류준열은 지난해 드라마 '인간실격'에 이어 다시 영화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준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여자친구 혜리 결별이유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류준열 프로필 정보
  • 류준열 리즈 과거얼굴
  • 류준열 혜리 결별이유
  • 류준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류준열 프로필 정보

류준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6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사항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TJ'이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류준열 리즈 과거얼굴

류준열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 '독전', '돈', '뺑반', '봉오동 전투' 등 다양한 영화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주연급 영화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류준열은 어렸을 때부터 꿈이 배우는 아니었다고 해요. 사범대 진학을 목표로 재수해서 공부를 하던 중, 너무 졸린 나머지 서서 공부하려다가 선 채로 2시간이나 잠들었다는 것을 때닫고 "나는 공부와 안 맞는가 보다"고 생각해 연기로 진로를 바꾸기로 결심했고 이후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대학 생활도 평범했다고 하는데 이런저런 단편 영화에 출연하였고, 군대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마쳤으며 그 즈음 5년간 치아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대학 시절부터 2015년까지 안 해본 알바가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 피자 배달, 막노동, 마트 상하차, 케이터링, 고깃집 서빙, 쌀국수 가게 서빙, 편의점 아르바이트. 돌잔치 결혼식 사회, 아이돌 콘서트 공식 굿즈 판매 등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고 하는군요. 배우 지망생으로 살아다가 2015년 변요한과 함께 출연한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아프리카 인기 BJ '양게'를 연기하며 상업 영화 데뷔작이 되었습니다.

■류준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후 2016년 영화 '글로리데이'를 비롯해 '로봇, 소리', '계춘할망', '더 킹', '택시운전사', '침묵' 등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다작을 하였는데 성실하지만 무명에 가까운 배우 였습니다. 그러다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환'역으로 출연하며 데뷔 1년 만에 스타덤에 올라서게 되었어요. 2016년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지만 흥행에 실패했고 흥행 실패 이후에는 영화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류준열 여자친구 혜리 결별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에 같이 출연한 것을 계기로 걸스데이의 혜리와 진짜로 사귀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연인관계를 잘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 둘은 자주 미술관을 방문해 데이트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가끔 방송에서도 애정표현을 서슴치 않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한때 결별 소문이 나오자 혜리 역시 잘 만나고 있다고 밝히며 조용히 만나다 보니 그런 소문이 나는 것 같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8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결국 최근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류준열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류준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류준열 혜리영상 보러가기

 

 

조우진 프로필 아내 결혼 딸

조우진 프로필 아내 결혼 딸 조우진은 최근 방송이나 작품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아 근황 소식이 궁금했는데 올해 조우진이 출연하고 개봉 예정인 영화가 무려 3편이나 된다고 하는군요. 어떤 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