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조선기 프로필 인스타 과거사진

1그랜드캐년1 2022. 7. 12. 22:33

- 조선기 프로필 인스타 과거사진 -

배우 조선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선기도 펜트하우스 입주자로 낸시랭, 장명진, 김보성, 서출구, 지반, 이루안, 이시윤 등과 경쟁을 한다고 하네요. 조선기는 무명 배우이지만 이번에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선기의 프로필 인스타 과거사진 필모그래피 리즈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먼저 보겠습니다. 본명 조선기, 국적 한국, 1992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키 - 182cm. 몸무게 - 68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2년 연극 '광염 소나타'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와 고향,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무명 배우라고 합니다. 여러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했지만 아쉽게 크게 얼굴을 알린 작품은 없다고 하네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 나오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삼 남매, 마더, 사랑을 말하다, 빙상의 신, 독고 리와인드 영화 검은 여름, 갱, 범죄 해결 특수반, 황소개구리, 강남 1970, 불어라 검풍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조선기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또렷한 이목구비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과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펜트하우스'에서는 뛰어난 잔머리와 냉철한 판단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작품에서도 액션 연기를 보여주면서 임팩트를 남겼다고 하네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는 인간의 욕망을 시험하는 인생역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절대권력 펜트하우스를 차지하기 위해 극한의 생존경쟁을 한다고 하는데요. '펜트하우스'에서 10일 동안  최상층을 차지하기 위해 입주 경쟁한다고 합니다. 우승 총상금은 최대 4억 원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조선기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

barobaro82.tistory.com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