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윤 프로필 나이 가족 김무성 어머니

배우 고윤이 드라마 '아마다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지성, 서지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서는 최진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윤의 프로필 나이 집안 아버지 김무성 어머니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고윤 프로필 정보

프로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종민, 고향 부산광역시, 1988년 9월 12일생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87cm, 혈액형 AB형, 몸무게 75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할아버지 김용주, 아버지 김무성, 어머니 최양옥, 누나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리하이 대학교 회계학 휴학,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예술학과 석사과정 재학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영화 '가문의 수난'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고윤 화제가 된 집안, 아버지

고윤은 현재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 국회의원 김무성 아들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예명 '고윤'으로 배우 활동을 하면서 김무성 아들인 것을 숨기고 연기자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김무성 아들인 것이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친누나 2명 모두 미술을 하고 있으며 누나 한 명은 수원대 미대 디자인학부 조교수로 재직한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피아니스트로 명지대 문화예술대학원 교수이며 외할아버지는 5선을 한 전 국회의원이라고 하네요.

고윤이 배우가 된 계기

고윤은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때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미국 유학 시절에 우연히 셰익스피어 연극 무대에 올라가게 되면서 희열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관객이 자신의 공연을 보고 행복했다는 말에 마음이 벅차올랐다고 합니다. 또 군대 휴가 때 배우 '조정석'의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을 보고 배우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다고 했을 때 김무성은 반대를 한 적도 있었지만 아들에게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살아라'라고 가르쳤던 것이 생각나 배우 일을 승낙했다고 합니다.

교윤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과거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였던 '고우리'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여우 같은 스타일보다 곰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윤의 프로필 나이 집안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고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아버지와 예능 출연 보기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

barobaro82.tistory.com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