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우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박정민, 류준열, 이열음, 이주영, 박해준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드라마 이로운 사기 등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정보를 볼까요? 본명 천우희, 고향 경기도 이천시, 1987년 4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키 161cm, 혈액형 O형, MBTI INFJ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설봉중학교,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2004년 영화 '신부수업'에서 깻잎 무리 2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봐도 똘망똘망한 눈이 지금과 똑같아 자연 미인이라고 합니다.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과거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성형을 하다 보면 스스로 제어가 안 될 것 같다며 자신의 얼굴을 사랑해줘야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도 미공개라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은 외모를 보지 않으며 나이든 키든 중요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반장, 전교회장을 했으며 중학교 때는 전교 부회장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때는 연극반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연기를 하게 되었고 청소년 연극대회에서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도 연기과를 전공하면서 독립영화에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1년 영화 '써니'에서 학생 이상미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4년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천우희 인스타 바로가기

 

천우희 유튜브 바로가기

영화 '써니'는 자신을 알리게 된 작품이 되었지만 출연 후 슬럼프가 있었다고 합니다. 영화 '한공주'에서 한공주 역을 맡게 되면서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하네요. 영화 '한공주'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화 '한공주'에는 자신의 대표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을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이주빈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주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이효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빈은 뛰어난 외모로 최근 드라마와 예

barobaro82.tistory.com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